-
2020-08-1215:58:07 #3505348성균관대 76.***.7.85 3213
주변 미국 사람을 위하여 양념 갈비를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
-
이거 슬슬 어그로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데
-
너도 똑같은 협잡꾼 모리배 사기꾼 기질이다분하다 ㅎㅎㅎ
경제적 이득을 취하겠다는건가?
이런 문제는 정석적으로 해결해야 피해가 없어지고 정의에 근접해간다.
온갖 짝퉁과 거짓 사기가 만연.
니가 그짝이다. -
소설같은 이야기네요
-
명심하세요. 사람은 뒷간 가긴전과 뒷간 갖다온 다음엔 마음가짐이 180도 달라지는 법입니다. 그리고 특허에 공헌한것 없이 이름이 올라간다는것도 윤리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칼자루가 저쪽으로 넘어갈수 있는 모양새입니다.
-
본문 글 왜 삭제합니까? 원글에 많은분들이 좋은 조언들 주셨는데, 후학들과의 정보공유를 위해서라도 지우시면 안돼지요.
-
저도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했는데, 이상한 답변이 많아서요. 이해해 주세요.
-
이상한 답변들 신경 안쓰시면 좋겠네요. 어차피 익명게시판엔 똥파리들이 꼬이기 마련인데요.
-
저도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했는데, 답변이 수준 이하라 삭제 했습니다.
-
네, 물론 미국 사람들 양념갈비 좋아하지요. 없어서 못 먹는 것입니다.
-
댓글들로 유추해 보면 거래를 하신 모양입니다. 근데 나중에 특허에 이름을 안 올려준다 소리 나오면 어떻게 하시려고 그러시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을 완전히 꼬아버리시는 느낌인데요. 나중에 가서 다시 저널에 신고한다 그렇게 나가시면 상대방이 그동안 연락 주고받은 것을 증거로 잡아서 협박죄를 성립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
아 혼자서 댓글 쓰신거 보니 그냥 어그로꾼이네요. 죄송합니다 댓글 달아서.
-
명륜 진사 갈비가 맛있나요?
-
자신이 한 특허에 대하여 권리를 찾은것을 축하드립니다.
-
미국 사람들 숫불 갈비 엄청 좋아해요.
-
이해가 안돼서 그러는데.. 어째서 어떤 사람들은 어그로를 끌려는없는 일들도 소설쓰듯 공상적인 글을 올리는걸까요? 댓글 많이 달리는걸 보면 희열을 느끼는걸까요? 일종의 자뻑 같은건가요? 원글슨이가 하는 글 지우고 바꾸기 그리고 이상한 댓글 행동을 보면서 저도 바로 윗분이 날린 멘트가 입안에서 맴 돌더군요. 원글 쓰신분 욕 먹어도 쌉니다.
-
타인을 들었다 놨다 하는게 얼마나 가슴 뛰는 일입니까? 대중 앞에서 공연을 하는데 환호를 받거나, 위험에 빠진 사람을 구했더니 주변 사람들이 박수치는 그런 경험은 생각만 해도 짜릿할 수 있죠. 근데 그런 욕구를 가진 사람이 현실에서 전혀 인정받지 못하고 반대로 타인과의 교류도 할 수 없는 처지가 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차츰 차츰 인터넷에 이상한 글이나 댓글을 올려 반응을 살피게 되고, 더 나아가서는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둔갑시킵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더 크게 들었다 놓을 수 있나 그런 걸 연구하게 되는데, 그런 사람들이 쓰게 되는 글들은 처음에는 전혀 이상하지 않다가 가면 갈수록 이상하게 들려지는 그런 얘기들입니다. 일단 사람들을 낚은 뒤에 교묘하게 너는 속고 있다는 정보를 차츰 흘림으로서 혼란을 주고 마지막에 가서 터뜨려 주는 것이죠. 이런 사람들은 한국에만 있는게 아니라 전세계 어디서나 있습니다. 글쓴분이 글 내용을 삭제하고 이상한 댓글로 도배한 이유는 분명 사람들이 너무 빨리 알아챘기 때문일 겁니다. 자기 계획대로 사람들이 혼란해 하다 나중에 터졌어야 하는데 미리 알아 버리니 실패작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얼른 글을 지우고 댓글로 도배를 하고 다른 아이피로 접속해서 추천수를 올려 일종의 수습을 하는 겁니다. 투자가 실패하니 피해를 최소화하고 얼른 뜨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
d 당신의 추리는 틀렸소이다.
-
-
양년갈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