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This topic has [3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잉. Now Editing “미국에서 비싼차 살 필요가 있을 까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한국에서야 비싼차 사면 도로에서 막 달려도 다른 사람들이 길 터주고 벌벌 떤다지만 미국에서는 그런거 없고 그냥 다른 사람이 사고 내고 도망가면 그만이고 사고 나고 연락처 교환 후 헤어져도 그냥 상대방 잘못이라고 우기면 그만이고 주자된 차량 송곳 같은걸로 옆문 긁으면 CCTV 같은 것도 없어서 잡지도 못하고 이런 사소한 사건은 경찰도 관심없고.. 이런 상황에 미국에서 굳이 비싼차를 몰아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그냥 적당한 차 사고 나머지는 집에 올인 하는 게 더 현명한 것 같은데..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