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This topic has [19]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고고고. Now Editing “미국도로가 왜 전부다 엉망인가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요즘 미국 어디를 가더라도 도로 노면이 고르지 못하고 엉망이네요 마치 한국 비포장 도로같네요. 미국 서람들이 손재주랑 기술력이 딸려서.. 공 투 쓰리법을 토목기술 연구 개발하다기 실패해서 힌국 독일 엔지니어 불렀다고 하네요..미국이 만들줄아는건 총 동영상 마약밖에 없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