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2-2612:01:56 #3769147위궤양 76.***.214.37 1823
인터넷 찾아보면 대부분 antacid 제산제 또는 오메프라졸 같은 위주로 위염 관련 약 정보가 많은데. 혹시 위궤양을 치료하는 약을 의사처방없이 살 수 있나요?
있다면, 제가 월그린이나 CVS 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약, 추천바랍니다.
-
-
오메프라졸이나 zantac이 위궤양 치료제 입니다.
-
Over the counter로는
Antacids와 Bismuth subsalicylate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해 보세요.https://www.verywellhealth.com/how-are-ulcers-treated-1742020
-
의사 만나서 제대로 처방 받으세요. 건강에는 돈 아끼면 안 됩니다..
-
귀구녁에 소시지 박혔어? 처방없이 살수있냐 잔아. 니 엄마 은순이야? 아님 명신이 의붓애비야 뭐야?
-
의사 처방 없이 otc로 살 수 있는 약들은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서 otc 인겁니다. 미국에서 의사 만나는 돈 보험 없으면 200불정도 하는거 그거 아끼겠다고 otc 약만 먹다가 손쓸수도 없게 건강 악화된 한인들 많이 봐서 하는 소리에요. 법률자문비용, 의료비용에는 돈을 아끼면 안 돼요. 한인들 비싼 차 몰고 비싼 옷은 입으면서 정작 변호사 의사 만나는 비용에는 돈을 안 쓰는 경향이 있어요.
172.***200.125 님은 갑자기 욱하고 욕부터 나오는거 보니까 정신과 의사 만나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한국에서는 정신이상행동을 “불같은 성격, 화끈한 성격” 등으로 포장하고 합리화 하는 경향이 있어서 한국인들은 정신질환 진단을 빨리 못 받아요. 미국같은 합리주의 이성주의 나라에서 한국에서 하던거처럼 아무한테나 이유없이 욕하고 화내면 큰일 납니다. 민사소송 들어오기 쉽상이에요. 백인 많고 학군 좋은 서버브에서 백인 아저씨가 듣기 싫은 소리 좀 했다고 방금 하신거처럼 “귀구녁에 소시지 박혔어?” 또는 “니 엄마 은순이야? 아님 명신이 의붓애비야 뭐야?” 같은 말을 영어로 해 보세요. 바로 다음날 변호사한테 편지 날라올겁니다. 미국에 온 이상 합리적으로 행동하도록 노력하고, 정신질환이 합리적으로 행동하는데 걸림돌이 된다면 의사 만나서 적당한 치료를 받으세요.
정신질환은 부끄러운게 아니에요.
-
-
-
양배추 달인 물 먹어보세요. 좋아요.
-
Prilosec(omeprazole) 이나 Nexium 식전 30분 하루 두번씩 드세요. 한달 후에도 안 좋아지면 내시경 하셔야죠. 이 약들은 OTC나 처방이나 같은 성분입니다. 용량만 다를뿐이구요.
-
위궤양까지 진행됐으면 병원엘 가셔야 하는데.
-
위궤양정도면 술끊고 병원가서 의사만나야지 .. 이건 멍청한건지 병을 키울려는건지.
-
약은 부작용이 있으니, 급할때 먹고, 위에 좋은 음식을 드시고, 호흡법 등을 통해 맘을 다스리고, 햇빛 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