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학부때 수학과 물리를 이중전공하고 현재 물리 석사를 하고있습니다. 내년에 졸업하는데, AI 쪽에 관심이 생겨서 관련직종으로 가길 희망하고있습니다. 현재 coursera 에서 온라인 certificate 패키지들을 수강하고있는데 (짬내서 하는 수준이지만..) 제가 더 준비하면 좋을게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학부때 수학을 공부했지만 순수수학쪽으로만 하여 확통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프로그래밍은 기초는 되어있는 정도입니다. 또한, 현재는 취업을 희망하고있지만 필요하면 몇년 후 PhD 를 하는것도 어떨까 합니다. 현재는 분위기전환과 학자금대출 때문에 일을해보고싶습니다.
조언의말씀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