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만약 Reply 2008-10-2013:19:30 #474630 둥둥 67.***.76.126 2216 ead카드가 익스파이얼 되버리면 어찌되는거에요? 지금 카드 사용하고 있거든요, 지금 연장신청했는데 3개월도 안남아서요.ㅠ.ㅠ 문제가 크게 생기나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no work 98.***.53.133 2008-10-2020:32:14 일을 하시면 안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