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Interview 후기 마이크로소프트 오퍼 질문 있습니다. This topic has [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흠. Now Editing “마이크로소프트 오퍼 질문 있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오퍼에 레벨이 없는건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 타이틀도 이상한것은 그냥 무시하라고. 레벨은 첨에 협상한대로 맞다고 합니다. 잘 협상되서 곧 떠납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