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드디어 잡 오퍼 받았습니다 This topic has [11]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 Now Editing “드디어 잡 오퍼 받았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이번에 M 사 HD 파트 엔지니어로 잡오퍼를 받았습니다 10년 경력에 위치가 캘리라는것을 감안해서 토탈 32만쯤 됩니다 저번보다 약 30% 정도 연봉이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당장 지금회사 그만두고 휴식겸 여행을 좀 해야겠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