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11-1910:25:23 #2942495B 108.***.204.90 2860
1 노무현
2 김대중
3 윤보선
4 최규하
5 김영삼
6 박정희
7 노태우
8 이명박
9 박근혜
10전두환
-
-
1위가 비리치다 걸려서 쫄리니까 무책임하게 산에서 뛰어내려 자살한 놈이고 2위가 북에다 퍼다준 종북 빨갱이놈 ? 저 순위 완전 개막장 이군요 하하하하하.
-
dddd 178.***.93.181 2016-11-1910:31:34
1위가 비리치다 걸려서 쫄리니까 무책임하게 산에서 뛰어내려 자살한 놈이고 2위가 북에다 퍼다준 종북 빨갱이놈 ? 저 순위 완전 개막장 이군요 하하하하하.라는 저질스런 생각과 알바스런 댓글에, 바로 아래 달린 하늘아래 님같은 고퀄리티 글을 보면서,
When they go low, we go high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바닥만 드립다 파대서 하루 하루 지옥에 가까워지면서도 왜 사는게 지옥같은지 모르는 불쌍한 인생을 정말 우리가 구제를 해야 하는건가요?
-
-
다른 의견
1 김대중 (IMF극복, 햇볕정책, 한반도 평화/신뢰분위기 조성, 과학/기술/정보/통신분야 인프라구축)
2 노무현 (의회주의, 민주주의, 탈권위주의)
3 김영삼 (하나회 척결, 금융실명제도입)
4 박정희 (새마을운동, 공도 많고 과도 많음)
5 노태우 (다음 정권을 김영삼에게 넘겨줌으로서 장차 민주세력이 정권을 잡을수 있는 토양을 조성)
————
이하는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되었던 사람
최규하 (기회주의자, 보신주의자; 단 한번의 저항도 없이 전두환에게 넘어감)
이명박 (사기꾼, 사대강 황폐화, 대통령직을 사리사욕채우기에 철저하게 이용한 인간)
박근혜 (신 한일 군사의정서체결로 나라를 통채로 일본에 넘길려고 함)
전두환 (학살자, 언젠가는 세계인권법정에 서야할 인간)
이승만(개백정중의 개백정. 미국도 혀를 내두른 학살자)
윤보선 – 잘 모름-
Agree
-
-
솔찍히 이야기 합시다. 대통령직무를 수행하기에 엄청 모자라는것 같아요. 대신 자존심은 엄청세요. 그러니 그좋은 참모들 놔두고 무당에게 의존하지. “통일대박” “우주의 혼”등 천박함까지 느껴집니다. 해외언론에서 많이 떠들어줘서 다들 무시할꺼요. 그것 그렇코, 미르재단이 뭐냐…그분이 궁예…궁예가 쫒겨나서 맞아죽었지. 대기업 약점잡아서 자기 직위를 이용해서 무마시키고 돈 요구하는 행위는 엄청난 죄이에요. 퇴임하거나 하야후에 깜방에 갈것입니다. 그때 사식넣어드리죠.
-
저도 노무현 대통령도 대단하지만 김대중 대통령이 한수위였던거 같네요.
-
김영삼이 5위라니 웃고 갑니다
딱 586 세대 입맛에 맞는 순위네요
우리 젊은 세대 입장에서는 수구보수보다 역겨운게 586 좌파들임. 박근혜가 무능하고 수구보수가 쓰레긴건 지금 만천하가 아는거고 그렇다고 당신네들 좌파가 눈꼽만큼도 나은 점은 없음. 박정희 정권 시절 폭발적인 경제 성장의 단 과실은 다 빨아먹어서 학창시절 데모만 주구장창해도 대기업에서 알아서 모셔갔지, 가자마자 IMF 터져서 중견층 다 잘리니까 그때쯤 대리급이었으니 윗선 비어서 승승장구했지… 하긴 당신들이 김대중 빠는 것도 이런 관점에서 생각하면 이해는 감근데 민주화 운동했으면서 의외로 나이처먹고 제일 권위주의적인게 이 부류임. 자기네들 비판받는 걸 도저히 참지 못함.. 왜그런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586 세대 특징이 무능하다는 거임. 그럴 수 밖에없는게 학창시절엔 데모하느라 공부안했지 입사해선 자기계발안해도 연차 채우면 승진하니까. 그나마 이중에 엘리트 부류는 데모안하고 보수층으로 흡수. 사람이 무능하면 자존감이 낮아지고 권위주의적이 될 수밖에없는게 세상이치니.. 게다가 자존감 낮으니 자기현시욕은 높아서 대다수가 정치병 환자.. sns나 이런 게시판에 주구장창 이런 좌파찬양글 보수까는글 올리는 사람들…
이런 부류가 민주화운동해놓고 권위의식은 제일 심해요.. 맨날 젊은 사원 불러다 술먹이고 내가 니네 나이때는 어쩌고저쩌고 꼰대의식에…
뭐 어쩔 수 없겠지 당신네들도 어찌보면 시대의 피해자들이니까.. 근데 조금은 자제해주면 덜 밉게 보일듯 ^^ 박근혜 무능한 거 모두가 아니까 이때를 틈타서 김대중 찬양글 올리지 마시고… 노무현 대통령은 개인적으로 훌륭했다고 생각하는데 생각해보면 노통도 당신네들이 죽인거잖아? 노통 말기에 지지율 9%찍고 지금 박근혜꼴 나니까 정동영 측에서는 노통은 책임지고 죽으라고 칼럼까지올리고.. 빈사상태된 친노세력 살아난게 노통이 자살해서지 안그랬음 문재인은 사장됐어. 당신네들 좌파가 노통 가지고 논거지
그래놓고 이제 와서 노통 그립다니 뭐니.. 에휴 역겨워 위선자새끼들
-
미치겠네….국제적 망신인 자살한 넘이 1위…
우리집 개가 웃는다. -
노무현 대통령 업적:
로스쿨 제도 도입으로 변호사 공급과잉 초래
변호사 전성시대 마감
변호사라고 괜히 목에 힘주고 다니는 사람들 급감함
바람직한 현상임
변호사도 무한경쟁 시대에 돌입
-
로스쿨 제도 만든이유는 또다른 면도 있죠 검찰의 상명하복 기수문화를 없애려
로스쿨을 만들었는데 개혁이 안되고 노무현대통령의 제일 잘못한점은
민주주의를 위해 검찰을 놔뒀는데 검찰이 노무현대통령에게 칼을 겨눈거지요 ~
-
-
참고로 예전에 3대 ‘사’자 직업:
변호사, 의사, 회계사
노무현 정권 이후에 변호사, 회계사는 ‘사’자 대열에서 탈락
이제 의사 하나 남음
‘사’자 자격증 있다고 해서 평생 밥 먹여주는 시대 종식
바람직한 현상임
-
노무현 대통령이 변호사 집단한테 통쾌하게 한방 날렸죠. 무슨 자격증 하나 있다고 안일하게 평생 우려 먹고 앉아 있으려고 하는데…
-
박근혜 대통령은 굉장히 억울한 생각에서 못벗어나고 있을 겁니다.
SNS나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김영삼은 아들이 순실이 역을 대신해 나라를 완전히 말아먹었고, 말기에 김영삼은 완전히 국가운영을 김현철한테 몰아줘서 나라가 거덜났습니다.
김대중은 아들들이 모두 이번 기회에 한몫 챙기자로 똘똘 뭉쳐 천문학적 숫자의 비리를 저질렀는데 지금같은 SNS가 발달 되었다면 지금못지 않게 많은 하야나 탄핵 소리를 들었을 겁니다.
노무현 대통령…가장 마음이 아프고 아픈 분입니다.
이분도 형과 가족들의 비리에서 벋어날 수 없었고, 특히나 문재인의 배신으로 주군이 자살로 마무리하게 되는 비극적인 서사시로 인생을 마감했어요. 대학 안나왔다고 ㄱ무시 당하고, 기득권 층과 언론의 장난으로 난도질 당하다 탄핵정국까지 갔다오고…
이 분도 임기말에는 언론의 장난으로 지지율 완전히 아작이 났었어요. 오죽하면 이명박이 당선되는 결과가 나왔을까요?그래도 뒤를 돌아보면 다들 긍정적인 면들이 있었기에 우리나라가 이리 민주화되고, 누구나 대통령을 욕하고 비웃고 글로 표현을해도 아무 문제가 없는 나라가 되었으니 절대적인 잘못도 없는 하나의 역사의 과정이라 봅니다.
제가 볼때에 가장 나쁜 정치인은 문재인입니다.
지금 지지율이 높다고는 하지만, 자신을 믿어주고 사랑한 노무현 대통령이 위기에 처했을때, 자신의 주군이 비록 못된 사람이었어도 이를 배신하지 않고 같이 감방에 들어갈때까지 같이한 장세동 같은 사람보다도 더 나쁜 사람이 문재인입니다.문재인이 노무현 뒤에서 수천억원 잇권에 관련된 것은 다 알려진 사실이고, 노무현 대통령은 끝까지 자신이 믿었던 충복에게 배신을 당하고 홀로 모든 짐을 지고 돌아가셔야만 했던 참 순수했던 분이라고 봅니다. 얼굴 싹 깔고, 이런 자신을 믿어준 노무현 대통령을 나몰라라 정치적인 선을 긋고, 자신의 주군이 죽고나니 노무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다시 정계의 최전선에 나서서 저리 가식을 떠니..그의 정치적 역량을 떠나서 가장 인간적으로 나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치는 항상 그런 배신과 물타기가 있어왔지만, 자신의 주군이 자살로까지 치닫는 그 상황에서도 입 싹 닦는 그런 사람이 이나라의 대통령이 된다고 저리 날뛰고 있습니다.
노대통령만 불쌍하지요.
미국도 선진국이 되기전에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7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미국에서 아시안이 레스토랑에 들어가면 어찌 감히 하면서 백인 매니저가 멱살을 잡고 끌어내던 곳이 미국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미국도 이런 시행착오와 고통속에서 발전하듯이 한국도 이제는 성숙한 촛불집회와 시민의식으로 새롭게 두단계는 올라가는 것을 보면서, 시민들의 수준은 몇배가 뛰었는데도, 다른 대통령도 대충 이랬어도 괜찮았으니 나도 해도 괜찮아…아몰랑…하다가 걸린 박근혜를 보면 분노는 커녕 참 불쌍한 마음마져 드는군요.
지금이 2016년인데 박근혜의 정신세계는 아직도 80년대를 벗어나지 못하고 내가 도데쳐 뭘 그리 잘 못했나?하고 있으니….
-
말도안되는 소리 다른대통령이 다 친인척관련이고 액수가 작은데 반해 박근혜는 지가 나서서
대기업한테 직접 삥을 뜯음 이게 전두환이후 다른대통령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일이고 그리고 순실이네 재산이
가늠할 수 없는 천문학적인 재산이 박근혜 비자금인지 알 수 없고 예전에 최태민이 박근혜등에 없고 뜯은 재산만
해도 얼마인지 알 수 없음 최태민이 70년대에 한달에 6000만원씩 대기업한테 걷음 지금으로 치면 거의 60억을 한달에 대기업한테 삥뜯음 잘 알겠지만 은마아파트가 몇백만원하더 시절이 70년대 였음 바끈애 옹호하는 인간은 최순실이랑 같은 인간이다 !!
-
-
노사모
박사모
를
척결해야
나라가 산다!!!
-
제 주위의 변호사 분들 보면, 다들 노무현 대통령에 대해서 매우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계시더군요.
특히 예전 사법고시 출신 변호사 분들…
변호사 업계 밥그릇을 송두리째 뒤집어 놓았는데, 아무래도 사법고시 출신들은 피해를 많이 보았죠…
-
7에서10위까지가 막상막하인데 근혜가 10위 확실한거 같은데요…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순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