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2802:49:23 #3908343타노스 73.***.134.19 2001
안녕하세요,
현재 워싱턴주 벨뷰에서 재택근무 중인데 렌트비 + 식비를 아끼고자 타주로 이삭갈 계획중에 있습니다.
현재 34살에 싱글이라 생활비 아끼는것도 중요하지만 한인 여성분 만나서 결혼도 꿈꾸고 있습니다.
달라스랑 아틀란타 아니면 타 도시중 괜찮은곳이 있을까요?
달라스는 한인인구도 많고 인컴텍스가 없는 대신에 노년부부분들이 많다고 들어서 저같은 싱글은 외롭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아틀란타는 한인인프라가 더 좋다고 들었고 달라스보다 놀러갈곳도 많지만 날씨가 습하고 텍사스보다 물가가 비싸다고 들었어요.
두 도시에서 살아보신 분 계시다면 경험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가까운 오레곤이나 아이다호로 가시면 됩니다.
-
너무 시골이에요 ㅜ
-
-
달라스 아틀란타가면 40넘어도 결혼못한다ㅎㅎ 봄학기시작하면 유덥 어슬렁거리면서 여자 번따나하자 유덥 벗꼿도 피고 딱이네 얼굴평타에 착해보이는 여자한테가서 번따하고 저녁에차타고 픽업하러가서 말수없으면 볼거리라도 많은 오픈키친같은곳가서 저녁같이먹고 중요한건 집에 빨리데려다줘야댐 그래야 여자가 아 이남자가 나를 쉽게안보구나 딱 생각하게만들어준다음에 그다음부터는 스페이스니들공원이나 그린레이크같은데가서 사진좀찍어주고 여자들은 자기사진이쁘게나오면 개좋아함 스벅 콩굽는곳 거기도 소파많아서 앉아서 꽁냥꽁냥하기좋음 잉스타로 사진찍어줄수잇는 분위기좋은 카페들 좀 알아놓으면좋음
-
ㅋㅋㅋ
-
-
애틀란타 인근 한인타운 강추
-
아틀란타가 달라스에 비해 날씨든 한인 인프라든 한국 기업이나 비지니스 이런게 더 나음. 나같으면 아틀란타. 날씨도 사계절 다 있고 냉방시설 좋아서 딱히 불편한것 하나도 없음. 소소하게 주말에 놀러 다닐곳이 자연속에 아주 많음. 한인 동호회도 너무 많아 이거저거 할수있는게 많고 거기서 여자 만나면 됨.
-
감사합니다!
-
-
무슨 신분 이세요?
-
시민권자 입니다!
-
-
30대 싱글이면 당근 뉴욕이지
뉴욕의 처녀들이 30대에 들어서면 눈도 조금 낮춰지고 서두르기 시작함
렌트비 아까워 하지 말고 장기적인 투자라고 생각-
여자 30살부터는 애낳으면 50%확률로 자폐아낳는데 자페아낳으면 부모가 늙어뒤질때까지 집에 기둥뽑아서 먹여살려야된다. 그러니까 서른노처녀만날바에 그냥 싱글로살아라
-
말도 안되는 뇌피셜을…. 이태리, 스위스, 호주, 일본, 룩셈부르크, 한국, 그리스 전부 초산 나이 평균이 30넘음.
-
-
저도 뉴저지가 좋은데 렌트비랑 생활비가 너무 비싸네요
-
-
달라스랑 아틀란타 두군데 살아본 경험으로는 아틀란타가 한인들이 살기에는 훨씬 좋습니다. 시카고, 북버지니아 LA도 살아봤지만 아틀란타가 가장 살기 좋아요.
-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
뉴욕 노스 뉴저지 추천
-
뉴저지는 좋기는한데 렌트값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
-
달라스 아틀란타 갈브애는 알라바마 가져… 요샌 알라비마가 대세
-
거긴 한인분들 남자분 밖에 없지 않나요?
-
-
평생 살 것도 아니고 너무 많은 걸 생각하네. 우선순위에 대한 개념이 없어. 이러니까 여태 싱글이지. 그냥 여자 많은 곳 중에 맘에 드는 곳 아무데나 빨리 가라. 니가 지금 하는 모든 고민은 결혼 이후에 생각해도 되는 것들임. 한인 많은 곳으로 가서 열심히 소개팅하고 데이팅 앱 찾아. 쓰잘데기 없는 걸 다 전부 생각하면 결혼은 못함.
-
아틀란타 여러번 가봤었고 달라스 삽니다. 제가 보기엔 아틀란타 추천입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텍사스 인컴텍스 세이브 할 생각 말고 아틀란타로 가야겠어요, 달라스 추천하시는 분은 못봤네요 아직
-
-
하지만 여기도 나이 많은 분들이 모이기 시작했고, 또 그 인구가 많아지기 시작했어요.
애틀랜타 오시면 청년부 많은 교회가 있어요. 제가 듣기로는 유학생 포함 수백명 된다고도 하던데…
거기 다니시면 만날 기회가 많은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교회 아니면 어디든지 젊은 분들 만나기 힘들 듯… -
둘다 남부라서 비추천.비싸도 북서부나 북동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