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외국으로 이주관계로 살림살이까지 다 양도합니다 .
달라스 캐롤톤에위치하고있구요 한인마트 h마트랑 5분거리입니다 .
렌트비는 860불 입니다 .아주저렴합니다 .
그리고 안전합니다 .~^^
전기요금은 120불정도 나옵니다
빵빵하게틀고 5식구가 사용한겁니다 .
에치마트에서 5분거리입니다 .
될수있으면 살림까지 다 맡으셨으면합니다 .
예쁜 4인용식탁,. 자개밥상. 청소기 .쇼파.협탁.
티비받침대 ..신발장.. 아이 씽씽이 .자전거 ..런닝 머신..
29인치 평면티비. 24인치 비디오겸용티비 . 29인치 티비.
침대 퀸싸이즈 1개 싱글~3개 >2개는매트리스만있습니다 .>
밥솥, 컴퓨터,
식기도구. 휴대용가스렌지 .. 가스통.. 예븐장식대 2개 빨랫걸이 ,
세탁기. 드라이어기 .
아이들책상 , 책상. 사장님의자~
신발잘 플라스틱옷장.3개
이것저것 전부다 놓고갈생각입니다 .
그냥들어오셔서 바로 살림하시면서
사실수잇습니다 .
냉장고랑 .. 등등은 아파트에붙어있는거아시죠~!!
전기장판.가습기 .담요 .
그리고 김치류 .. 고추장 된장 .. 이것저것다 놓고갈생각입니다 ^^ ㅎㅎㅎㅎ
차도 싸게 넘길 예정이오니 연락주십시요
1대는 토요타.캠리 14만마일 1999년식
1대는 기아리오 ~출퇴근용으로 하이웨이만달렷습니다 .~ 2007년식 75000마일~수동
정말 기름값 안드는차입니다 .최고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
계약은 내년9월까지입니다 .재계약 당연히 됩니다 .
이민오실분이나 자리 잡으셔야할분들~
한거번에 맡아서 들어오셧으면합니다 .
직장이 외국으로 가야해서 싸게 내어놓습니다 .
khj7567@hot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사진보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내년 1월까지 여유가잇습니다만..
그래도 빨리 올려봅니다 .그전에라도 필요하신분은 말씀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