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이민 가려고하는데…

  • #392032
    ㅇㅇ 68.***.79.234 5242

    달라스로 이민을 생각중입니다.
    살기에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한인 사회는 잘 구성이 되어있는지.
    여러가지로 마음이 복잡하고,
    답이 안나와서요

    • 지나가다 173.***.232.189

      지금 어디에 사시는지 모르겠지만 달라스 살만합니다.
      일단 물가, 집이 싸구요, 돈이 많은 주라 시설이라던가 도로 같은게 잘 되어 있습니다. 대도시라서 별로 불편한 점도 없고 한인 규모도 꽤 되고 큰 한인 마켓도 좀 있구요.

      단점이라면 남부지방이라 인종차별이 상대적으로 심한점, 여름에 너무 더운점, 그리고 대도시면 어디나 그렇지만 문제 많은 한인사회 정도일까요..

    • 지경혜 70.***.239.99

      안녕하세요, 외국으로 이주관계로 살림살이까지 다 양도합니다 .

      달라스 캐롤톤에위치하고있구요 한인마트 h마트랑 5분거리입니다 .

      렌트비는 860불 입니다 .아주저렴합니다 .

      그리고 안전합니다 .~^^

      전기요금은 120불정도 나옵니다

      빵빵하게틀고 5식구가 사용한겁니다 .

      에치마트에서 5분거리입니다 .

      될수있으면 살림까지 다 맡으셨으면합니다 .

      예쁜 4인용식탁,. 자개밥상. 청소기 .쇼파.협탁.

      티비받침대 ..신발장.. 아이 씽씽이 .자전거 ..런닝 머신..

      29인치 평면티비. 24인치 비디오겸용티비 . 29인치 티비.

      침대 퀸싸이즈 1개 싱글~3개 >2개는매트리스만있습니다 .>

      밥솥, 컴퓨터,

      식기도구. 휴대용가스렌지 .. 가스통.. 예븐장식대 2개 빨랫걸이 ,

      세탁기. 드라이어기 .

      아이들책상 , 책상. 사장님의자~

      신발잘 플라스틱옷장.3개

      이것저것 전부다 놓고갈생각입니다 .

      그냥들어오셔서 바로 살림하시면서

      사실수잇습니다 .

      냉장고랑 .. 등등은 아파트에붙어있는거아시죠~!!

      전기장판.가습기 .담요 .

      그리고 김치류 .. 고추장 된장 .. 이것저것다 놓고갈생각입니다 ^^ ㅎㅎㅎㅎ

      차도 싸게 넘길 예정이오니 연락주십시요

      1대는 토요타.캠리 14만마일 1999년식

      1대는 기아리오 ~출퇴근용으로 하이웨이만달렷습니다 .~ 2007년식 75000마일~수동

      정말 기름값 안드는차입니다 .최고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

      계약은 내년9월까지입니다 .재계약 당연히 됩니다 .

      이민오실분이나 자리 잡으셔야할분들~

      한거번에 맡아서 들어오셧으면합니다 .

      직장이 외국으로 가야해서 싸게 내어놓습니다 .

      khj7567@hot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사진보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내년 1월까지 여유가잇습니다만..

      그래도 빨리 올려봅니다 .그전에라도 필요하신분은 말씀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