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단순 오피스 잡 영주권 가능? This topic has [10]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영주권장사. Now Editing “단순 오피스 잡 영주권 가능?”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회사 오피스 잡으로 일하고 있는데, 이걸로 eb3비숙련직으로 영주권 신청하면 가능성 있을까요? 제가 원하면 스폰 해준다고 합니다. 오피스 매니져가 있고 저는 그냥 office assitant에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