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주 product release 입니다.
그런데 사람들도 팀을 많이 떠나고 일손도 부족 해서인지 저에 대한 dependency가 너무 큽니다.의료기기 소프트 웨어라 항상 새로운 빌드가 나오면 서버를 다시 세팅 합니다.
저는 지난 2주간 거의 절반은 새벽 3-4시 까지 사무실에서 지내며 일을 다 받아 냈고요.하지만 오늘은 한국에서 부모님 포함 가족이 오는 날입니다 공항까지 6시간 거리이고 저는 픽업을 가려고 계획 중이였습니다. 이게 진짜 한두달 전 계획된 여행도 아니고 11개월 전에 계획된 여행입니다, 매니저 에게 몇달 전부터 계속 말을 했었고요.
어쨌든 회사 product release에 영향 없게 어제 토요일인데도 불구 하고 일을 12시간 가까이 일을 했고요. 동료에게 부탁해서 서버 설치 하고 software install 까지 다 알려줬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빌드 .iso 에 문제가 있어 설치 실패했고 서버를 살리지 못하고 저는 집을 떠났습니다.
회사 진짜 (욕 한바가지)…..verification lead가 집으로 당장 돌아 오라네요…ㅋㅋㅋㅋ
h1b 펜딩만 아니면 진짜 회사 때려치고 싶다는 말이 올라 오더라구요… 솔직히 다른 동료들은 사무실 나오지도 않고 집에서 잠수 인데.. 잘해주니깐 권리인줄 아는 건가요???조용히 미안하다 하고 연락 끝냈 습니다..진짜 왜 이래야 하는지…이제 대학 갓 졸업 해서 월급 쥐꼬리만 한데…이 월급 받고 내가 이렇게 굴러야 하나…
하 푸념 올려 봅니다..미국주재 네덜란드 회사입니다….면도기 전동칫솔 에어프라이어나 많이 팔아라
집가서 레주메 업데이트 해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