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너무 초보적 질문이라… Reply 2008-10-2117:17:02 #474674 짱구 75.***.161.28 2299 저 너무 초보질문이라 뭐라 마시구 알켜주세요 pd, rd ,또 뭐더라 ??? 무슨 약자고 또 뭔뜻인지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과객 138.***.150.45 2008-10-2117:24:56 왼쪽 완전정복시리즈에 가시면 영주권관련 용어정리 나옵니다. Reply 궁금이 71.***.7.8 2008-10-2117:27:29 * PD : Priority Date, 우선 일자 (LC를 신청한 날. LC가 필요없는 경우에는 I-140 신청일. cut-off date의 기준이 됨) * RD : Received Date, 서류 접수 날짜. 서류의 처리는 기본적으로 RD의 순서에 따름. (실질적으로는 편차가 상당히 많아서 별로 믿을 것이 못되지만..) 입니다….. Reply 짱구 75.***.161.28 2008-10-2119:12:30 많은 정보에 감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