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에게 싸움이란..

  • #3903210
    Lin 106.***.46.187 356

    남자들에게 싸움이란..
    저는 여자입니다.
    어렸을때 얼굴이 까매서 남자애들에게 차별을 당했습니다.
    특히 4학년때 키가 가장 작은 아이와 짝을 했는데 그 아이가 저를 싫어했습니다. 그리고 쪼그마난게 진짜 싸가지없게 대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학교에서 싸움을 좀 하는 남자아이와 싸웠는데 제가 이겼습니다.

    그 소문이 다음날 났고 짝이 저에게 그게 사실이냐고 물어봤죠. 그리고 사실이라고 하니, 놀라면서 그때부터 저에게 엄청 잘했고 위계에서 자신이 아래가 된 듯 그렇게 저에게 잘해주었습니다.

    그리고 5학년때, 또 어느 남자애가 싸가지없게 대해서 싸우고 때리다가 제가 그 아이의 코피를 터뜨리게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그 소문이 온 곳에 퍼졌고 저에게 함부로 했던 남자애들이 온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코피 난 그 아이는 준비물 안갖고와서 엑스트라로 있냐고 물어봤을뿐인데ㅠ 한 개 밖에 없던 자기 준비물을 저에게 주었습니다ㅠ 그리고 그렇게 저는 남자애들에게 대우를 받고 예쁜 여자애들은 저랑 다니면 남자애들이 안괴롭히니까 저랑 같이 있고 싶어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학교의 인기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여중에 가서는 안통했습니다.
    그러다 대학교에서 4대 1로 남자랑 싸워서 이긴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것들이 남자들에겐 남자들이 다 커도 임프레시브한 것인가봅니다.

    여자들에겐 아무런 의미도 없는데요. 여자들은 몸싸움 할 일도 없고..

    남자들은 일단 자기보다 물리적 힘이 세 보이면 쪼는 경향이 있나요??

    남자친구 중 한 명에겐 이런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그때부터 제가 소리만 지르면 저를 무서워하고 제가 때린게 아니라 손목 세게 잡은 적이 있는데 .. 어쨌든 저를 무서워했습니다.

    그런데 여자애들에겐 이런 이야기를 해도 아무렇지도 않거든요.
    남자들은 왜 이런거에요??
    그럼 반대로 남자들은 자기보다 힘이 약한 사람들은 깔본다는건데..
    성인이 되어서는 그런 일들이 상식과 법으로 인해 겉으로는 불가능해도 속으론 그런 일들이 일어나나요?

    남자들은 왜 그런거에요??

    • ㅎㅎㅎ 174.***.61.76

      네. 다음 망상증 환자 나와주세요~

    • 76.***.208.154

      남자애랑 어떻게 싸웠나요? 머리끄댕이 잡고 물어뜯나요? 아니면 ufc 난타전인가요? 나랑 같이 스파링 해보고 싶어요 살-살.

    • 드디어 한국에도 위인이 나왔다. 104.***.205.14

      대학교때 초딩 4명이랑 맞다이 하신거죠? 장하십니다. 이시대의 잔다르크세요. 제가 기다리던 이시대의 위인이십니다. 정계로 진출해 보실 생각 있으세요? 판은 제가 짜 드리겠습니다. 제가 준비하는 동안 닭 가슴살 먹으면서 벌크업 좀 더 하고 계세요. 사이즈는 마동석 정도 되면 될 것 같 습니다. 준비되면 연락 드릴테니 다른곳에 연락해서 이미지 소모 하지 마시고 조용히 숨어 계세요. 지리산이 정기가 좋은니 거기서 수련하시고 남자들한테 음기 뺃기지 않게 잘 간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