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This topic has [19]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시동,(원글). Now Editing “(급질) 시동이 안걸려요-후기(모두 감사드려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아침에 일어나 30분 운전후 커피점 들렷다 시동이 안걸렸어요. 키를 돌리면 배터리 밑에쪽에서 빠른 드르륵 소리나면서 안걸렸어요 옆에 사람들에게 도움요청했는데 스타터가 문제아니냐고 하면서 차안에 전등이 잘들어오니 배터리문제는 아닌거 같다고 함. 그래도 점프를 한번 시도해보자해서 했는데 쉽게 걸리진 않앗지만 걸려서 직장에 왔습니다. 그리고 엔진끄자마자 걸어보니 시동걸림,30초후 또 안걸리고 같은 현상. 배터리 문제일까요? 그런거면 제가 교체할수있어서 싸게막을수있어서요> 배터리교체한지는 5년 50000마일 됐어요 아니면 스타터??? 다른거?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