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업하기 전에 opt를 신청해서 졸업일 전에 ead카드가 나오면,
그러다 만약 졸업이 원래 계획보다 늦어지면 어떻게 되는건가요?논문 디펜스가 졸업을 결정하니 그 전에만 i-20를 연장하면 f-1은 유지되겠지만, 이미 승인된 opt는 어떻게 되나요?
1) 이미 나온거라 그냥 유지되면서 90일 룰만 지키면 되는건가요?
2) 아니면 아직 졸업 전이니까 자동무효가 되나요?
3) 무효가 된다면, 논문디펜스 후 다시 opt를 신청할 수 없게되나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