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1)
영주권 2순위로 넣고 LC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접수는 올해 6월 초에 했구요.
광고에 korean required를 넣었기 때문에
audit이 나와서 시간이 오래 걸릴꺼라고 변호사가 그러던데.
6 월에 넣었으면 한 어느정도 시간이 걸려야 LC 를 받을수 있을까요 ?2)LC 신청을 넣고 4달 정도 지났는데. 아직 오딧이 안나왔으면 오딧 안걸릴 확률이 놓은건가요 ? 아니면 아직 6월달것을 시작하지 않아서 오딧이 안나온걸까요 ?
2)H1B 6년을 거의 다쓰고 두달정도 남았거든요.
더 이상 연장도 안되구요.
그때까지 LC가 안나오면 한국에 가 있으려고 합니다.
H1B가 끝나면 미국에 며칠동안 머무를수 있는건가요 ?
집이며. 은행이며.. 여러가지 정리하고 가야할 것들이 있어서요.넘 답답하야.. 좀 알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