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국적포기 신청을 안하면…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cc. Now Editing “국적포기 신청을 안하면…”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시민권 딴후 국적포기 신청안하면 크게 문제 될까요? 군대도 잘 당겨왔고 경제활동을 할 꺼도 아니고 의료보험 혜택받을꺼도 아니고 .출입국도 미국여권으로 할꺼구요.. 다만 은행가서 보안카드를 재발급받아야 할꺼 같은데.. 국적포기신청을 하지 않고 은행가서 재발급받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