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 사건으로 배우는 미국이야기

  • #3187646
    7 75.***.177.18 668

    http://news.donga.com/home/3/all/20180317/89144207/1

    1. 저 여자는 진짜 속셈은 국민에게 진실을 알리겠다는데 있지 않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그렇다면 진짜 속셈은 뭘까요?
    1-1. 책을 내서 책팔아 영화팔아 돈벌려고?
    1-2. 트럼프에 대항해 차기 민주당 부통령후보로 오프라 윈프리와 나오기 위해서?
    1-3. 기타등등

    2. 트럼프가 저여자를 완전 천문학적 배상액 카운터 고소를 하는건 여자를 돈과 법으로 협박해서 간을 콩알만하게 만들어서 말려 죽일려는 전략인데…

    3. 저 여자는 포르노 배우해서 벌어둔 돈이 얼마나 되길래 저렇게 변호사 살 돈이 있은걸까요? 근데 저여자 변호사도 같이 잤을거 갔은건…미국이니까 그랬을듯…

    4. 주에서 연방법원으로 넘어가는 이유는 뭔가요? 결국 주에서 주 수프림까지 세번, 연방정부 수프림까지 또 3번 이렇게 재판하겠다는 건가요? 변호사랑 판사들 경사났네.

    5. 트럼프가 연방 수프림까지 가서 트럼프 똘마니 판사들이 트럼프 손들어주고 저 여자한테 천문학적인 돈을 배상하라고해도, 배상할 능력없는 여자가 결국 파산 선언하면 트럼프는 이래도 저래도 얻을게 없는데….왜 저렇게 돈자랑하나요? 어차피 국민들이 트럼프는 원래 저런 ㄴ ㅓ ㅁ 이야하고 신경도 안쓰는데요?

    6. 미국애들은 저런 트럼프 대통령을 코미디 소재로나 써먹지 다들 정치에 관심도 없네요 참나 이런 미개한 시민 국가가 있나. 원래 미국이 이러지는 않았는데…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이 도덕엔 신경안쓰고 돈과 권력에만 신경쓰니 부도덕한 정치인 탓할 사람도 없는 거겠죠? 이 싸이트만해도 그렇쟎아요.

    7. 푸틴 시진핑 다 정은이 따라 독재로 돌아섰는데 트럼프도 지금쯤 독재 구상 시나리오를 준비할 시점이겠죠? 그래서 정은이한테 비밀리에 자문구하려 만날려는걸까요?

    • 음… 199.***.248.81

      걍 돈벌려고 하는거 아닐까요?
      1억받고 입다물기엔 너무 싸게 몸팔았다 싶으니까, 걍 뒤엎고 폭탄선언하고 책팔고 그러면 최소 10배는 더 챙길걸요?
      방송국에서 섭외할때 최소 100만불은 줬다고 봅니다.
      그럼, 나중에 이슈가 돼서 책팔고 그러면… 2~300만불 더 버는건 아주 우습죠…
      아무리 고급 창녀라도 100말불 한탕에 벌긴 쉽지 않으니까…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