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자분들에게 질문합니다.

  • #474471
    헷갈림 65.***.139.94 2369

    제 케이스는?(EB2, 네브라,140과 485에 RFE 없었음)

    작년 여름에 광고시작
    작년 12월 LC 승인
    올해 2월 말에 140접수,
    4월에 485접수
    6월말에 140승인
    10월 3일에 485승인입니다.

    질문은요

    Application Type: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TO ADJUST STATUS

    Current Status: Approval notice sent.

    On October 10, 2008, we mailed you a notice that we have approved this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TO ADJUST STATUS. Please follow any instructions on the notice. If you move before you receive the notice, call customer service.

    이게 무슨뜻인가요? Green Card 말고 그전에 Approval notice 가 또 있나요? 저는 이미 지난주에 Welcome Notice 메일 받았거든요. 그러면 Card를 주어야죠 왜 엉뚱하게 절차가 또 있는 것입니까?

    경험자 분만 답변해 주세요.

    • 에이 75.***.182.165

      본인 스스로 10월 3일에 485승인입니다. 라고 썼으면서 뭘 또 물어보나요?
      짜증나서….

    • 축입국 201.***.153.197

      아이구마
      자랑하게 나둡시다 얼마나 기뿌시겠읍니까
      춬카 합미대이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