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This topic has [7]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흠. Now Editing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다른주에 가족이 살고있어 병원잡을 알아보고 있으나 아무래도 타주에서 구하려니 쉽지 않네요. 어플라이는 인터넷으로 가능하지만 인터뷰를 바로바로 보기 어려워서인지 자리가 좀처럼 생기지 않네요. 물론 라이센스도 바꿔야 하구요. 그냥 여기 병원일을 그만두고 타주로 가서 일자리를 구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여기 병원일도 정말 어렵게 구한지라 타주에 가서 쉽게 일자리를 구할수 있을까 많이 걱정 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