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에 프로젝트 펀딩이 많이 줄어서 제가 하던 태스크가 많이 줄었는데요, 갑자기 할일이 많이 없어지니까 뭘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매주 시간기록을 해야해서 그냥 self training/documentation 정도로 기록하고 원래 하던일 문서로 만들고는 있는데요 누가 해서 하라는게 아니고 데드라인도 없다보니 게을러지기만 하고..매니저한테 일을 달라고 얘기를 했는데도 매니저는 자기 하는 일이 바빠서(하는 업무가 틀립니다.) 묵묵부답이구요.조직이 커서 노는 사람도 꽤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하루가 끝나면 죄책감도 느껴지고 요새 레이오프도 많이 하는데 걱정도 되구요.어떻게 해야 이 시간을 잘 활용할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