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영주권 스폰 받을 시 회사/직책과 전공 관련성

  • #3697254
    zzz 76.***.234.220 762

    안녕하세요

    저는 biomedical engineering 을 전공하고 의료기기 회사에서 biomedical engineer (medical image analysis)로 일하고있는데, 이번에 게임엔진회사에서 오퍼를 받았습니다 (Computer Vision Engineer). 현재 회사에서는 영주권을 들어가려는 차 옮기는 거라 고민이 좀 있네요. TC 차이도 많이나고 VR/AR 에도 관심이 많아서 옮기고 싶은데 영주권에 대해 확실히 알아보고 정하려고합니다.
    미국에서 학부석사 전부 biomedical engineering을 나왔는데 게임회사에서 영주권을 스폰할경우 제 전공이 문제 있을까요?
    취업 영주권 스폰시 회사 카테고리나 직책과 제 전공이 꼭 일치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1234 64.***.228.74

      네 꼭 일치해야합니다.
      그러니 이직할 회사에 말해서 직책을 전회사랑 동일하게 해달라고 하시고 일은 뭐 회사가 주는걸로 하시면 돼요

      • zzz 76.***.234.220

        게임엔진회사에 biomedical engineer라는 직책이 있을까요..? 일단 영주권은 아직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제가 biomedical engineer 전공이긴하지만 주로 computer vision 알고리즘 공부와 일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직할 회사는 메디컬 분야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게임엔진 회사에서는 영주권 신청시 위험하다는 이야기시죠?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