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정보를 이곳에서 얻고 있는 E2 자영업자입니다.
사업체는 모텔인데 5월 4~5월 5일 2틀 동안 머무르고 간 고객의 방을 청소하면서 TV의 모니터가 뭔가 집어던져 화면이 줄이 가서 못쓰게 된 것을 발견하고, 그 고객에게 전화를 하니 그 고객의 남자친구 왈 : 자기 친구가 방문해서 뭔가를 던져 그리 되었다고 하더군요.:
우린 지금 당장 오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하니 온다고 하고는 안와서 1시간 후에 경찰에 신고하고, 경찰이 와서 사진 찍고, 사건 케이스 넘버를 주고 갔습니다.
물론 그 고객의 카드로 TV값을 Charge하려고 하니 ” HOLD CALL” 이라고 나오더군요.Booking.com을 통해 온 고객인데 이틀 머무른 것은 카드로 페이를 했는데 이런일이 벌어져서 황당합니다.
혹시 이런일을 겪으신 분이 계시면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저희는 일단
1. 경찰에 신고함. – TV 값 $250 이라고 했음
2. Booking.com 에 신고하니 사진을 보내달라 해서 보내주니 – 커미션피를 면제해준다고 함. -그게 다네요. ㅠㅠ
3. 카드회사에 문의하니 안된다고 하네요.TV값도 그렇지만 그 고객들이 너무 괘씸해서 더 화가 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