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212:38:29 #3193977344 174.***.1.234 2389
여기 밑에 글쓴거 보니 달라스가 여자도 없고 삶이 지루하다고 썼는데…안그래도 요새 잡때문에 달라스 아님 휴스턴으로 갈꺼 같은데..그 쪽 삶이 지루하고 문화생활 정말 할게 없나여?
-
-
depends on what is “문화생활” to you.
-
아뇨 정말 좋아요.
-
할거없고
여자/남자 만나기 힘든거는 사실입니다.근데 비교적 여유있는 삶은 살기에는 좋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살기에는 좋은것같은데
싱글들이 이성친구/애인을 만나고 연애도하면서 살기에는
좀 힘든 점이 있을 겁니다.할거도 별로 없고 지루한 삶의 반복도 사실이고요.
-
연애하기 힘들다고 하는데 어디까지 한국사람 국한됫 얘기인듯… 저는 여기서 다른나라 사람들이랑 어울리면서 국제연애 잘하며 재밋게 사는데 할꺼없다는 사람들은 그냥 집돌이 집순이라고 밖에는 할말이 없네요. 시골시골하는데 그럼 뉴욕 엘에이 시카고빼면 미국 어디서도 못살아요…
-
-
네, 지루해요. 직장-집 무한반복 입니다. 주변에 갈곳도 딱히 없고… 날씨는 덥고요. 그렇다고 아리조나 처럼 주변에 볼만한게 있는것도 아니고. 단조로운 생활 좋아하시면 텍사스 생활이 맞을겁니다.
-
아니 여기는 무슨 LA, NYC 아니면 다 깡시골에 갈 곳도 없고 할 것도 없는덴가? 달라스, 휴스턴은 는 미국 탑10 안에 드는 X나 큰 대도시인데, 할게 없긴 뭐가 없어. 그 동네와 주변 다 합치면 수백만명이 사는데, 그 동네 사람들은 뭐 다 도 닦고 심신 수련하면서 살고 있나? 그 보다 시골에서도 다들 하고 싶은거 찾아 잘만 사는데, 여기 몇몇 이상한 인간들은 뭐 할게 없니 갈데가 없니 한국 식당이 없니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나 하고…그런거 물어보는 사람도 똑같음. 자기가 하고 싶은거 있음 찾아서 하면 되지 무슨 거기 심심한가요 이 딴거나 물어보고…왜 인생도 남한테 결정해달라고 하지
-
대한 민국 서울 생각하면 미국 대도시중에 그나마 비슷한 정도의 문화 수준이 되는 곳은 뉴욕 정도 아닐까 합니다. 따라서 본인 성향이 어느쪽이냐에 따라 심심할 수도 있고 안그럴수도 있네요. 달라스 휴스턴이 심심하다면 미국에서 안 심심한 도시 찾기 어려울거예요.
-
대체 뭘 원하길래 그렇게 큰 도시들에서 심심하다고 할수가있지
뭐 한국 노래방 피시방 당구장 클럽 술집이 없어서 심심한거세요? 아니 큰도시는 또 찾아보면 많은데 말이죠.
아웃도어는 하려면 진짜 어디든지 할수있고, 진짜 뭘 바라시길래 심심하시다 하는건지 모르겠네 이사람들
-
텍사스 델라스나 휴스턴이 지루하다는 사람은
집돌이 들이 하는 이야기들 ㅋㅋㅋㅋㅋ집돌이들은 뉴욕에 가나 깡촌에 가다 다 지루함
-
텍사스는 어딜 가도 깡촌 시골입니다.
무슨 댈러스가 대도시이네 어쩌네…
무슨 휴스턴에 사람 많네 어쩌네…
그냥 그건 본인들 생각일 뿐이고…
사실 미국 백인들은 깡촌 시골에서 살아도 괜찮습니다.
백인들 자기들 땅이기 때문에, 텍사스 시골에서도 떵떵거리고 살 수 있는 거고…
문제는 소수민족 동양인 이민자들이죠…
소수민족들 한테는 아무래도 뉴욕/LA 인근이 낫습니다 (특히 이민 초기에는 더더욱)
암만 소수민족이라고 하더라도, 일부 사교성 좋은 사람들은 백인들하고 잘 동화 돼서 살기도 하지만… 그런 사람들은 극히 일부이고
그냥 대다수 ‘보통’ 이민자들은 백인들하고 동화 되기가 힘들다는 말입니다.
이게 바로 현실입니다.
-
댈러스에서 10대를 보냈음. 베이지역도 여기분들 지루하다 하는데 댈러스에 비하면 천국임.
근데 애들 교육은 댈러스 부자동네가 더 좋을지도 모르죠;
-
아니 그럼 미국생활 전반적으로 좆같다고 하는게 맞지 대도시보고 깡촌이라고 하는게 당췌 이해가 안되네요.
뭐하려고 미국오신거? 글구 그놈의 인종차별 피해의식 지겹지도 않음? 가만보면 맨날 백인 동양인 구분해대고 다른 인종들은 있지도않은 취급 하는거보면은 한국인이 미국와서 인종차별 더해요 진짜. 피해의식 계급의식에 쩔어있지말고요 좀.
뉴욕이나 엘에이 공통점이 뭔지아세요? 한국인들이 존나 많은건데, 한국인들끼리만 통하는 문화동질감에서 벗어나질 않으니까 뉴욕 엘에이빼곤 다 쓰레기같은 깡촌으로 보이는거 아니에요. 진짜 답답함 가끔보면
-
아니 윗분. 달라스 백인 위주에 도시다보니 소수민족이 융화되기 힘들다란 말같은데 인종차별이 갑자기 왜나와요?
-
텍사스에서도 어스틴은 나름 주위에 갈만한곳이 제법있구요. 휴스턴이라면 바다가 있고. 달라스는갈데 없어요…하지만 비행기로 떠나가 좋은곳이죠.. 그냥 가족과 생활하는사람에겐 돈모으기 좋고 교육여건 또한 좋아요. 단지 당일치기나 2-3일 놀러갈데가 없는게 문제지 .한 일주일 놀거라면 비행기타고 가면 됩니다. 총각들의 삶은 잘 모르겠지만 나름 한국인 커뮤너도있구요.. 달라슨 는 그래도 미국에서 4번째로 큰 메트로이고 휴스턴은 도시로 따져서 4번째로 큰도시입니다. 미국생활을 한국서울생화과 비교할순 없죠. 개인적으로 엘에이는 몰라도 뉴욕이나 시카고같은 도시는 별로 안좋아해서.. 나름
-
역시 미국에 대해 전혀 모르는 한국서 접속하는 정치댓글알바들의 댓글 몇몇이 저위에 보이는구나. ㅎㅎ
-
공부하고 결혼생활하기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