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버젓이 영업하고 있는 취업 사기꾼들

  • #156681
    CPA 167.***.88.140 4439

    ★미국 취업이주, 자녀 유학 무료★

    최단기 미국 진출로 해외 근무경력을 쌓을 수 있고, 실전 영어능력 향상은 물론 취학 자녀 전액 학비 혜택 및 전 가족 미국 정착 준비

    1. 모집 가능 분야
    IT, 회계, 금융, 패션디자인, 마케팅(각종 영업직), 미용, 간호사, 자동차 수리, 전기공사, 호텔종사원, 물리지압사, 학원강사, 기타 관리직 및 기술직

    2. 근무 지역
    미국 서부 및 동부지역

    3. 수속 기간 및 보수
    약 3~5개월, 고용주와 협의 후 결정

    4. 지원자격
    . 경력자 우대 (무 경력자 경우 인턴쉽 가능)
    . 해당 비자 취득에 결격사유 없는 분
    . 단기간에 미국 진출로 안정적인 정착을 하고자 하는 확고한 의지가 있는 분

    5. 지원 방법
    탑이주 홈페이지-> 자료실-> 상세이력서 다운로드 및 작성 ->이메일 첨부/송부-> 자격판정 -> 국내계약 -> 비자취득 후 근무시작

    6. 비자 종류
    단기 및 전문직 취업이주, 고학력 영주권, 전문•숙련직 영주권 등 개인별 경력, 영어능력, 학력, 직종에 따라 다름 (고객과의 심층 정밀상담을 통하여 최적의 SOLUTION을 제공해 드립니다)

    7. 본 프로그램 특징
    . 지원자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 설계로 100% 고객만족 실현
    .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단기간에 미국 진출 가능
    . 가족 동반을 통한 자녀 미국유학 기회(학비 전액 무료)
    . 해외근무 경력, 영어능력 향상, 안정적 미국 정착 준비(미국 영주권 취득 가능)
    . 국제결혼 국•내외 수속 문의

    * 본 프로그램을 통하여 귀하의 AMERICAN DREAM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 호주 진출에 관심 있는 분은 별도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교통상부등록법인 (주) 탑 이주

    한국 연락처: 02-720-7224
    홈페이지: http://www.topiju.com,
    이메일 : topiju@yahoo.com
    Welcome To USA, Inc.

    미국 연락처: 1-213-477-4624
    홈페이지: http://www.gbm.digimoon.net
    이메일 : gbmcorp@gmail.com


    위의 어이없는 포스팅은 다음 네이버 까페가 아닌, 한국공인회계사회 홈페이지에 버젓이 실려있는 광고입니다.

    끝부분에 있는 ‘귀하의 AMERICAN DREAM을 이루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는 차라리 서글프기까지 합니다.

    외교통상부등록법인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모습, 허가제가 아닌 등록제인 이런 사기꾼들은 외통부의 권위를 저런 식으로 오용하는 것이죠.

    • ??? 12.***.36.2

      이게 뭐가 잘못이라는 건지? 뭐가 불법이고 사기인가요?

    • …….. 68.***.230.156

      어떤 약을 먹고 만명 중에 한명정도 암을 극복한다……..그런데 약장수는 이 약은 암에 특효약이라고 광고한다.. 그럼 이게 사기인가요..아닌 가요.

    • 지나가다 69.***.237.83

      “단기간에 미국 진출로 안정적인 정착을 하고자 하는 확고한 의지가 있는 분” -> 저한테는 수수료로 수천만원을 내고도 월급도 못받고 일하고 불법체류신분이 되도 참고 일할 각오를 하라는 섬뜻한 말로 들리는데요. 제 주위에 이주공사에 속아서 돈과 시간은 있는대로 날리고 결국 불법체류에 한국도 못 돌아가시는 분들이 꽤 많거든요.

    • NJ 75.***.108.195

      미 국에 살면서 가끔 봅니다. 이주공사 또는 저런 과대 광고 업체를 통해서 미국에 정착을 위해 오는 분들.. 그 다음은 다 아시리라고 생각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개 해준 회사를 소송하겠다.. 또는 인생 망쳤다.. 이런 소리들 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소송 하는 사람도, 했다고 해도 이기는 사람도 못봤습니다. 문제는 책임지지도 못할 감언이설로 한국에서 잘 사는 사람 허파에 바람을 넣는 것이지요.. 속은 사람이 잘못이라면 할말 없습니다만, 말로 장사하는 사람들한테 또는 사기꾼들한테 당해 내기란 쉽지 안습니다.
      개인적이지만 그런 면에서 저 광고가 맘에 안듭니다. 인생 망치기 딱좋은 광고죠..

    • 76.***.140.18

      저는 체질상 그런지 이런 방식의 광고에는 정말 매력을 못 느끼겠던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의 분들에겐 다르겠지요. 조금만 숨고르기 하고 다시 본다면 사기는 아니라도 거의 가능성 희박한 과대광고에 불과하다는 걸 누구라도 알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