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현재 워싱턴주시애틀 근방 벨뷰에서 거주하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같은 회사내 브랜치 중 Kansas 주 Overland Park 에 포지션이 있어 transfer 신청을 할까 고심 중 입니다. 같은 팀내 포지션이지만, 좀더 senior level 포지션이고, 장기적으로 봤을때, account 을 맡아서 전문성있게 할 수 있는 포지션이라 고심 중 입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벨뷰에서는 조그마한 타운하우스를 사서 살고 있습니다. city-data.com에서 두 도시들을 비교해 보니, Overland Park 이 벨뷰 지역에 비해 물가나 집값이 30~40% 정도 쌉니다. 그리고 하고 있는 일이 통신 관련 일인데, Overland Park 에도 Sprint, Cricket Wireless 등 통신회사들이 있어 통신 관련 산업이 시애틀 지역 못지 번창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4살반, 2살반된 두 아이들이 있어, 아이들이 다닐 학교에 대해서도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매니저에게 transfer 하고 싶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았는데, 마땅한 applicant 가 없어 6개월이상 공석으로 남아 있어, 매니저에게 말하면, 좋은 방향으로 고려 해 줄 거 같습니다.
혹시 Overland Park 이나 인근 지역에 사시거나 사셨던 분들께 도시에 관해 의견을 여쭙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