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는 상관없는 답변이지만 저는 마일리지를 받기위해 카드를 내는것이 정말 얼마나 세이방이 되는건지 스스로가 납득이 않되 내지 않았습니다. 연회비 450불중 300불이 여행경비 크레딧으로 받는다고는 하지만 이카드 4000불 쓰면서 리워드 있는 다른 카드 못쓰고 포인트로 티켓팅하면 원하는 날짜 잡기도 힘들다던데 맞춘다고 시간낭비하는것도 싫어요, 다들 어떠신가요?
이용 조건
상기 서비스는 국내에서 발급된 비자 플래티늄 카드 회원으로 해당 호텔의 객실 및 식음료업장(연회장 제외) 이용을 위해 내방한 회원 본인에 한해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연회 참석 및 국가 주요행사 시에는 상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이용고객의 집중으로 주차공간이 부족할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횟수를 초과하였을 경우 발렛파킹 비용을 별도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기 서비스 이용 시 발렛파킹 비용 및 1일3시간 이내의 주차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시간 초과 시 주차금액이 별도로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기 서비스의 제공 및 이행에 관한 책임은 전적으로 실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사에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호텔 발레파킹 valet parking @Ritz-Carl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