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면접도 8단계나 걷혀 뽑혔지만..
제가 왜 뽑힌지 모를만큼 내부 직원들과의
소통에서 문제가 있네요…ㅠㅠ저는 전문직이다보니 제 영역의 포트폴리오가
어느정도 갖쳐줘 있고 동양인(동양쪽 비지니스)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한국말로 벤더들과 소통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점수를 받은 것 같습니다..하지만, 입사를 하고보니 사람들과 어울리기 버겹고
(특히 농담은 못알아듣고…) 비지니스 듣기는 거의 90% 되는데 말이 잘 안되네요… 내부에서 아이디어 디스커션이 이뤄질때면 거의 듣기만 합니다…한국회사에서 일할 때는 리더 역할로 커뮤니케이션과 기획까지 주로 했었는데 지금은 과거 경력이나 실력을 발휘하기엔 형편없네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차근차근 계속 경험도 쌓고 능력도 인정 받고 싶은데
어떻게 영어 공부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