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강남좌파부류

  • #3376464
    topen45 137.***.255.31 420

    조국을 지지하는 먹물들중의 일부는 조국같은 강남좌파들만이 그나마 자유한국당같은 파시스트들의 탐욕을 견제할 수 있기 때문에, 조국의 가족문제는 덮어주고, 조국이 법무장관으로서 검찰개혁을 제대로 해낼 수 있도록 응원 해주어야 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역사는 이러한 먹물들의 주장과 상당히 다르다.
    사회체제의 변환, 특히 강고한 기득권 시스템의 변환은 조국의 자식들이 누리는 특혜를 평생동안 단 한번이라도 경험해 볼 수 없는 가난한 사람들의 희생으로만 이루어져 왔기 때문이다.

    따라서, 조국을 지지하는 먹물들은 자유한국당 나경원이나 황교안 보다도 더 교활하다고 볼 수도 있겠다. 적어도 나경원이나 황교안은 자신이 나쁜인간들임을 숨기지는 않는다. 이들은 그것을 무시한다. 굳이 자신들의 악함을 숨길 필요가 없기 때문일것이다. 권력이 있으니까.

    조국같은 강남좌파부류들과 이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나경원이나 황교안부류들보단 금전적으로나 권력으로나 밀리는 처지에 있다. 하지만, 본질은 나경원이나 황교안 부류들의 권력을 지향한다. 그런 권력을 손에 넣을 때까지 이들이 쓰고 있는 가면이 바로 강남좌파이다.

    • 뭉가좃가주사파아바타들 96.***.20.145

      얼마전에도 한국인 지인들 모임에 갔지만 역시 공장 다니면서 단순노동하는 사람들은 좃국이 문제인이 지지한다.

      그 사람들 자식들은 어디 이름도 없는 주립대 간신히 졸업하고 시간급으로 일하는걸 알았다.

      그런데 좃국이나 문제인을 비판하고 주사파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그래도 전문적인 일에 종사하고 미국내에서 중산층 이상이며 자식들은 아이비리그등 미국 명문대를 다니거나 졸업해서 좋은 직장에서 전문직으로 일하는 경우가 많다는걸 알았다.

      결국 좃국이나 문제인이가 서민들 위하고 거지같은 한국인들에게 공짜 선심성 세금을 막 퍼주는걸 좋아하는 부류는 미국내에서도 가장 밑바닥 인생을 사는 사람들인걸 깨닫게 된다.

    • :: 174.***.132.25

      조국은 이재정·이외수·유시민·박원순·조정래·안도현, 문 대통령의 아들, 장준하의 아들, 이른바 ‘개념 연예인’ 등이 실제로 어떤 사람들인지도 잘 알게 해주었다. 이들은 어떤 이들에겐 우상과도 같았다. 그런데 이들이 조씨와 그 가족의 엄청난 위선, 부도덕, 불법 의혹을 맹목적으로 옹호한다. 아무리 같은 편이라도 정도가 있다. 그들의 그 잘난 ‘말’과 ‘글’ 뒤에 감춰졌던 본색이 드러났다.

    • 하여간 98.***.115.123

      누가 보면 지금 대선 기간 인줄 착각하겠어.
      열심히 찍어내라, 안그러면 조국이 대텅 된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