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리 변호사 소개

  • #146217
    제이슨 220.***.188.120 15990

    Jason Lee 미국변호사의 주된 전문분야는 미국 투자이민(EB-5) 및 투자비자(E-2, E-1, L visa 등)와 관련된 미국 이민법 관련 업무입니다. Jason Lee 미국변호사는 미국 투자이민 및 투자비자 전문 법인인 여명I&I의 창립멤버로서 필라델피아 특수지역 투자이민 프로그램의 한국내 최초 도입시부터 현재까지 동 프로그램의 투자 및 이민관련 수속업무를 직접 담당하여 온 미국 투자이민(EB-5) 분야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 변호사일 뿐만 아니라 수백건 이상에 달하는 미대사관 투자비자 수속 및 부대 관련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온 투자비자(E-2, E-1, L visa) 관련 국내 최고의 전문 미국변호사임을 자부하고 있기도 합니다. 현재도 알라바마주에 진출한 현대자동차와 조오지아주에 진출한 기아자동차의 많은 협력업체들의 모든 비자업무를 전문적으로 맡아서 수속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협력업체는 적게는 200명 많게는 이미 600명 이상의 미국현지 직원을 채용한 큰 회사들이며 한국에서 지속적으로 주재원들을 파견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제이슨 미국변호사는 코스닥상장기업, 한국대기업의 계열사 등 많은 한국회사들의 미국진출과 관련해 모든 비자수속 부분을 지속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Jason Lee 미국변호사는 특유의 성실함과 신뢰성으로 현재 한국에 유에스 컨설팅 그룹의 대표이사로서 미국 이민법 관련 실무 수속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미국 Alabama 주에 사무실을 오픈하여 한국과 미국에서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들의 케이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학력
    Western New England Law School 법학 박사(JD)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경제학 학사(B.A. in Economics)

    경력
    2014 ~ 현재 (주) 유에스 컨설팅 그룹의 대표이사
    2013 ~ 2014 법인법인 정담 해외이주 센터 근무
    2009 ~ 2013 서우 이민센터 근무
    2007 ~ 2009 법무법인 시공 해외이주센터 담당 변호사
    2004 ~ 2007 여명 I & I 투자비자, 투자이민 담당

    전문분야
    미국투자비자 (E-2, E-1, L 비자), 미국투자이민 (EB-5)

    운영사이트
    http://www.visas-usa.com

    • Robin 맘 24.***.181.126

      안녕하세요,, 문의 사항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저희는 현재 DC근교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E2 visa를 2개월전 한국에서 발급받고 입국하여 business settlement 준비중입니다.

      정식으로 realtor회사와 변호사를 통해 매매 계약한 저희 business에 settlement를 하려는

      단계에서, business의 property에 은행융자가 너무 많아 신한 은행에서 business 매매를

      허용하지 못한다는 내용을 이제서야 seller로부터 전해들었습니다.

      매매대금은 저희 변호사의 escrow계좌에 있습니다.

      이런 경우 selller가 시간을 끌며 다른 은행에 새로 대출을 알아보든지 or property+business

      를 같이 구매할 다른 buyer를 찾겠다고 합니다,, 저희에겐 좀 기다리라고 합니다.

      5인 가족이기약없이 마냥 기다리고만 있을수 없는 일이기에 누구의 실책인지를 따져 손해배상을

      청구하게 될지도 모를것 같아서 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seller는, 자신의 business 매매가능성을 미리 은행에 확인도 없이 매매계약을 맺은것

      은 명백한 잘못인것 같은데요… 그로 인해 저희는 이미 6개월에 걸친 시간과 비용을

      낭비한것입니다.

      변호사님의 조언을 구합니다.

      답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540-333-5995 / 540-333-5994 Mr Jin.

    • 제이슨 58.***.188.11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서야 올리신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일단 저는 이민법 전문 변호사이기 때문에 해당 문의는 Business Transaction 변호사와 상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 미국 사무실에 Business Transaction 담당 변호사님이 계시니 한번 문의를 해 보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락처는 469-522-1945 이고 변호사님 성함은 Andy Cho 변호사님입니다.

    • SJP 67.***.234.137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e2usa.com을 봐도 변호사님께 어찌 연락을 드려야 되는지 못 찾아서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일리노이에 거주하고 있는데 지인을 통해 변호사님이 투자비자를 전문적으로 잘 하신다는 말을 듣고 연락드립니다. 저는 현재 F-2비자인데요, 남편의 학업이 길어지면서 그동안은 한국의 시부모님께 도움을 받다가 이번에 제가 새롭게 사업을 시작해보고 싶어서 E-2비자로 변경할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사업체의 내용은 악세사리 수입 및 판매로 투자금은 일단 10만불이 넘지 않을 것 같구요, 한국의 시부모님이 악세사리 수출업을 오랜동안 하고 계신데, 한국에 있을 때 저도 사업을 도왔던 경험이 있습니다. 세일즈를 도와줄 동업자는 있지만 악세사리 수입 및 운송, 판매관리 전반적으로 모두 제가 할 예정이구요. 사업의 투자금과 명의 모두 제가 할 예정입니다. 개인사정상 일년 이내에 한국에 나가지는 못할 것 같아 일단 미국에서 비자변경 후 나중에 한국에 나가 비자 신청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변호사님께서 제 케이스를 맡아주실 수 있으신지, 변호사님의 조언과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sophiajjeong@gmail.com 감사합니다.

    • 주영맘 96.***.75.195

      비자상담을원하는데 이곳에 내용을 쓰면되는지요

    • 아아 104.***.192.252

      제 칭구가 취업비자 transfer를 의뢰햇는데 제대로 못하고 eb2 비자도 계속 오딧 받았다네요…
      비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