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속도를 준수합니다 가 영어로 어떻게 되죠?

  • #19954
    Bruce 172.***.94.106 4072

    안녕하세요.

    편안한 주일 보내고 계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65마일 최고 속도 구간에서 다른 차들은 저보다 더 빨리 달리는데, 전 70마일의 속도임에도 과속 티켓을 이번달에만 2번 걸렸습니다.
    한번은 70마일에 걸렸고 두번째는 68마일에 걸렸습니다.
    3달전에 차가 너무 잘 나가 82마일로 달리다 걸려서 그 다음부턴 바짝 긴장하고 정말 신경쓰면서 운전했는데, 누가 그러더군요, 너무 정규 속도를 지키며 달리면 원활한 교통 흐름을 방해한다구요.
    그래도, 차가 잘 뚤린 길에래도 65마일이 최고속도면 나름 신경쓴다며 달렸는데, 68마일에 한번 그리고 70마일에 또 한번. 와 이건 진짜 돌아버리겠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진짜 크루즈 65마일로 딱 걸어놓고 운전하니까 제 차를 다 추월하면서 열나게 째려보면서 갑니다.
    누군 못 밟아서 그럽니까?
    6월달에만 두번입니다.
    이거 뭐 운전하겠습니까? 겁나서!
    그래서 영어의 고수님들께 여쭤봅니다. 아래 글이 영어로 어떻게 되는지요! 유리창에 붙이고 다닐라구요. 그만 좀 째려보라고!
    ” 저는 정규 속도를 준수합니다! 죄송합니다.”
    • 50.***.115.113
      • LOL 24.***.209.33

        재밌는것 많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MM 207.***.93.60

      Sorry, I don’t speed.

    • 지나가다 99.***.1.190

      주마다 약간씩 다릅니다.
      어떤주는 1마일만 넘어도 티켓을 주는 주도 있고, 어떤주는 교통흐름을 더 봅니다.

      원글님의 경우는 교통흐름을 방해하는 운전을 했기때문에 티켓을 먹은 것 같군요.
      1차선은 고속차선이고 교통표지판도 간간히 느린차량은 shoulder있는 차선을 이용하라는 것도 있습니다.

      교통흐름을 방해하면 문제가 되는 것이,

      대형교통 사고를 많이 유발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느린 흐름을 끊는 차량으로 인해 hot temper들이 zig zag 과속하면서 운전하는 문제를 유발하고 이는 심각한 사고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Highway Patrol Officer들은 가끔 정규속도를 지키면서 크루즈컨트롤 걸고 1차선으로 나몰라라 하는 운전자들에게 주의를 주면서 느린 2-4차선을 나가라고 합니다.

      한번은 트레일러가 있는 픽업트럭 옆으로 모터싸이클이 가더니 그 속도에서 손으로 바깥차선으로 나가라고 아주 무섭게 지적하더군요.

      내 속도만 잘 지키는 것이 좋은 운전 혹은 방어운전이 아닙니다. 적당히 속도도 내면서 운전해야 합니다.

      한번은 도로확장으로 양쪽 모두 갓길을 없애고 K-Rail 즉 바리케이트를 만든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아주 위험한 빈틈하나 없는 그런 2차선 고속도로였습니다.
      2차선은 Big Rig들이 즐비하게 천천히 조심해서 달리니 정말 살 떨릴정도로 무서운 그런 길이 4-5마일 있었는데 문제는 BMW하나가 62마일정도로 크루즈컨트롤을 걸고 1차선에서 운전을 합니다. 그 뒤로 약 차들이 10대이상 정체되면서 모두들 Big Rig옆에서 살떨리는 운전을 하게 되지요.

      너무 화가나서 사람들이 뚜껑이 열리기 시작하더군요. 왜냐하면 그런 위험한 상황에서는 좀 과속을 해서라도 큰 트럭들을 안전하게 지나가야 방어운전이 되는 것입니다.

      나중에 몇마일을 이렇게 교통을 방해하면서 운전하는 사람이 누군가 다 쳐다보면서 욕을 하면서 지나가는데 한 젊은 한국사람이 (확실합니다.) 나몰라라 나는 크루즈컨트롤 걸고 내길을 간다하면서 운전하고 있더군요.

      이런 분들은 속도를 지켰을지는 몰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준것과 같고 실제로 교통경찰들은 어김없이 티켓을 줍니다.

      원글님이 분명 교통흐름을 방해했기에 티켓을 받았다고 상황이 정리되는데요. (아마도 위 젊은이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욕먹다가 교통티켓을 받은 겁니다.)

      전체 차량이 70-75마일로 달려도 교통경찰이 모두에게 티켓을 주지는 않습니다. 그냥 존재감만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속도를 줄이게 만들지요. 그런데 그중에 한 차가 80으로 치고 나가면 바로 티켓줍니다. 얼마전 제가 75마일로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3-4대가 다 그렇게 달리고 있었지요) 카마로 하나가 80으로 튀어나가니 1분도 안되서 귀신같이 나타나서 티켓주는 경찰….

      3차선 고속도로에서 68-70으로 1차선을 달렸기에 티켓을 받으신 겁니다. 그 속도라면 차들이 주변에 좀 있는 경우 3차선으로 갔어야 합니다. 2차선에 있었어도 흐름상 교통을 방해했기에 티켓을 준 것 같군요.

      티켓을 먹는 것에 대해 속상한 것도 사실이지만 어쩌면 운전습관에대한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한 번 쯤 운전습관에 대해 뒤돌아 보면서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 Mohegan 20.***.64.141

        얼마전 비슷한 경험을 i95에서 했는데 bmw 드라이버를 보니 아주 젊은 동양여자였습니다. 여기서는 비켜주지 않으면 해꼬지 들어갑니다. 앞으로 가서 cut in 하는 등등.. 그리고 가끔 순찰차가 passing lane을 마치 청소하듯 80마일로 흠치고 지나갑니다. 아주 나쁜 사람을 만나면 범퍼를 치기도 합니다..

    • 1차선 67.***.74.124

      1차선은 추월 차선입니다. 규정속도 내로 달리겠다고 크루주 걸고서 제발 1차선으로 달리지 맙시다. 그런 사람보면 정말 답답하고 한대 때려주고 싶습니다. 규정속도 준수 중요합니다. 그런데 교통흐름과 상관없이 나혼자 운전 하실려면 제발 2차선이나 3차선에서 해 주세요.

      1차선은 추월차선 입니다. (카플레인이 시작되면 2차선이 추월 차선입니다)

    • 추월 64.***.249.7

      추월차선에서 속도제한을 지키는 것이 우선인가 아니면 과속차량에게 양보를 하는 것이 우선인가에 대한 재판이 있었는데 양보를 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판결이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양보를 안한 운전자에게 벌금과 벌점이 부과되었었지요. 어디에 사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경찰이 겨우 3마일, 5마일 오버되었다고 티켓을 주었을 것 같지는 않네요. 아무튼 정 걱정되시면 제일 우측차선을 이용하시면 될겁니다.

    • 지나가다 198.***.210.230

      개인적으로 원글님과 같은 티켓을 먹었다면 저도 열 받겠습니다. 그런데요, 그렇게 크루즈컨트롤 걸고 뒤에 그런 스티커 붙이고 달린다고 경적울리고 째려 보는 사람들이 줄거나 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뭐 다 잘아시겠지만, 제가 프리웨이 달릴때 하는 습관 몇가지만 적겠습니다 (미국 운전 12년동안 아직까진 운좋게(?) 스피드 티켓은 한번도 안 걸림….오늘 입방정 떨어서 어찌 될지 모르지만 ㅎㅎㅎ…)
      1. 우선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2. 룸미러로 자주 뒤에 차량 흐름을 파악하세요.
      3. 굵은 흐름에 뭍어 가세요. ( 앞뒤 큰 흐름이 80이면 자연스럽게 같이 흘러 갑니다)
      4. 유독 2~3차량이 빨리 달린다고 그걸 큰 흐름이라고 여기고 따라가지 마세요.
      5. 뒤에 따라오는 차량이 몇 없을때는 슬슬 규정속도로 가세요.
      6. 앞에 차가 너무 늦게 간다 싶어 추월해야 할 상황이면 일단 한번 뒤에 빽차 있나 쓱 훓어보고 추월하세요.
      7. 이렇게 해도 경찰에 걸렸다면, 우선 고사를 한번 지네세요 (농담)
      이상 노하우라고 할것도 없는 제 운전 방식이었습니다. ^^;

    • 기사 150.***.182.188

      댓글 보다가 예전에 본 기사가 생각나서 검색

      http://news.yahoo.com/blogs/sideshow/woman-gets-ticket-driving-2-miles-per-hour-211957738.html

    • MM 207.***.93.60

      뒤쪽 차량을 항상 살펴야 합니다.
      만일 크라운 빅토리아가 붙으면 바로 긴장타야하죠.

    • Bruce 172.***.94.106

      당연하죠!
      제가 크루즈 걸어놓고 1차선을 달린다면 당연히 욕 먹어도 싸죠!
      고속도로에서 시속 65마일이면 앞차와의 거리는 50M는 최소한 둬야 되는거 아닙니까!
      2,3차선으로 정규속도 오바 안하고 달리기가 힘이 듭니다.
      과속 티켓은 2차선에서 걸렸고 교통 흐름에 맞춰서 했슴에도 걸렸으니, 정상적으로 운전을 해도 그냥 두번 연타로 재수가 없는걸로 결론을 내려야 하는건지… 암튼 모든 댓글과 조언 참고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