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방법 좀 알려주세요.

  • #3878175
    절세 174.***.32.240 458

    저는 미국 시민권자이고, 한국에서 프리렌서로 버는 돈을 버는데 미국에서 세금신고시 가능한 한 절세할 수 있으면 하고싶습니다. 한국회사로 부터 미국은행으로 돈을 송금 받으려합니다.
    방법 좀 알려주새요.
    미국에 거주하면서 미국에 있는 한국회사를 위해서 일을하고 돈은 한국에 있는 staffing 회사를 통해서 받습니다. 제게 돈을 보내주는 방법은 paypal이나 저의 미국은행으로 보내줍니다. 제가 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제가 원하는 데로 해줍니다.

    • Bb 172.***.209.212

      한국에 있다고 미국 세금을 더 내는 것은 아님. 그외 절세를 묻는다면 본인 상황을 더 구체적으로 적으시오.

    • PNA LP 107.***.88.227

      Bb님 설명처럼 구체적인 상황 설명없이는 답변하기 어려운 문제이긴 합니다만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프리랜서 란 의미가 한국에 거주하면서 프리랜서로 일하신 것으로 이해하자면
      싱글의 경우 Bona Fide Residency test or the Physical Presence Test를 통과하신다는 조건하에
      2024년 최대 제외 금액은 $126,500까지 소득을 소득세 신고시 제외 시킬수가 있습니다.
      프리랜서로 버신 소득은 발생한 비용처리도 있고 또한 해외자산보고(FBAR/FATCA)등 여러가지 고려사항이 있으므로 전문가랑 상의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www.irs.gov/individuals/international-taxpayers/figuring-the-foreign-earned-income-exclusion#:~:text=For%20tax%20year%202024%2C%20the,for%20the%202024%20tax%20year.

      pnacpablog.com

    • JSTA 73.***.63.210

      게시판에 질문을 하는경우 일반적으로 본인의 상황을 100% 말씀하시지 않고 많은 부분을 생략한 채 글을 씁니다. 모든 상황을 다 아는 본인은 별거 아니고 당연하다고 생각하기에 그렇지만, 글을 읽는 사람은 본인이 아니기에 하나하나 자세한 설명이 없으면 제대로 답변하기 쉽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위에 “한국에서 프리렌서로 버는 돈을 버는데..” 같은 경우도 한국에 거주하면서 프리랜서로 돈을 번다는 뜻인지, 아니면 미국에 거주하며 직장에 다니는데 한국에서 일을 받아서 프리랜서로 미국에서 일을 한다는 뜻이지 헤갈릴 수 있고, 이 두개중 어느거냐에 따라 답변 방향이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질문하신것과 같은 내용은 회계사를 개인적으로 고용해서 비밀준수 서약을 하고 본인의 정확한 상황과 요구를 100% 말한 뒤에 상담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 절세 174.***.72.75

      요청하신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 JSTA 73.***.63.210

        위에 PNA LP 님 의견도 그렇고 제 의견도 같습니다. 이런 내용은 게시판에서 물어 보시는것 보다는 지인으로 부터 실력있고 믿을말한 회계사님을 소개 받으신 후, 그분한테 정식으로 수수료를 내시고 상담 받는게 좋습니다. 만약 소개받을만한 분이 없다면 위에 PNA LP 님에게 연락해 보세요. 실력있는 분 같습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