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없는 인도 매니저

  • #2207951
    가을 50.***.207.95 2286

    이 회사 들어간지 얼마 안되어서 어리버리 한 면이 없지 않다고 가정해도 진짜 이 인도 매니저 너무 하네요.
    지 스트레스 받는다고 만만한지 온갖 난리를 다 떠는데, 도대체 이 인종들 종특입니까?
    백인들한텐 나이스, 비슷한 사안인데 백인 동료한테 하는 것과 나한테 대하는 태도가 천지 차인걸 보면 진짜 이단 옆차기로 박살 내고 싶을 때가 많지만, 그건 바람일 뿐이고….

    지난번에도 몰라서 물어본 걸 가지고 내부 매뉴얼을 모르냐는둥 이메일에 직속 매니저 및 그 윗급까지 다 넣어서 망신을 주더니, 급해서 물어보면 그것도 갈구고, 말 섞기도 싫어 이메일 보내면 온갖 짜증에..
    안그래도 다른 동료가 왜그러는진 모르겠지만 저한텐 mean한 것 같다고 하긴 했네요.

    왠만하면 특정 인종에 선입견을 안 가지려고 하는데 지난번 회사에서도 인도인-2세라 다를까 했는데 회사 공금 횡령한 후 잘림. 여기 회사에선 인도에서 건너온 인도인, 안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진짜 이 인간 그 잘난척 하는 얼굴 떠올리니 이 인간들 공통점이 있나 싶기도 합니다.

    어휴 진짜 인도인들 원래 이런 사람들이 많은가요

    • Lg 108.***.6.125

      인도 요 종족들 쥐새끼같은 종족들입니다..개네들 나라 자체가 약한애들에게 한없이 강하고..강한애들한테는 한없이..알랑방구 뀌는 족속들이지요..

    • a 24.***.148.22

      인도사람들 원래그래요.ㅋㅋㅋㅋㅋ

    • si 104.***.35.211

      저두……. 회사다닐때…….. 같이 프로젝트를 해봤던 인도인은 2명, 네팔인은 1명이 있었죠. 근데, 전부 다… 진절머리 날정도로 같이 일하기 힘들었어요… (물론 3명 가지고 일반화할순 없지만 3명 중 3명 다 이상했어요..ㅋㅋ..)

      한명은, 저랑 둘이서 일하는데, 뒤에서 제가 일 다하고 자기는 보고서로 만들어서 매니저한테 제출하면서 자기가 일 다한것처럼 꾸밈. ㅋㅋ (물론 매니저는 제가 일 다한거 알고있긴 했지만..).. 심지어 이사람은 엑셀도 쓸줄 모르는데 훗날 매니저로 승진했고 (순전히 말빨이라고 생각함), 나중엔 자잘한 엑셀같은거 (구글링 몇분 해서 배우면 금방 배울것을)까지 저한테 물어보고 시키더군요. 다행히 다른 팀 매니저로 승진해서 제가 항상 도와줄필욘 없었지만, 나중엔 너무 귀찮게굴어서 제 매니저한테 꼰질렀죠..ㅋㅋ 그러나 이미 이 인도사람이 이상하다는 것은 회사사람이 파다하게 알고 있었음..ㅋㅋ

      또한명은 개발자였는데, 영어를 너무너무 못해서 의사소통이 힘들었어요. 그리고 이사람이 만든 프로그램이 너무 confusing 해서 클라이언트가 고쳐달라고 했던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 개발자한테 클라이언트의 수정된 요구사항대로 바꿔달라고 요청했는데 “난 이 프로그램 만들때 처음 요구사항대로 만든건데 뭐가 이상하냐” 며 오히려 적반하장하더군요… 제가 한시간동안 붙잡고 왜 confusing한지 설명해야 했음.. 그런데 끝까지 이해 못하심..ㅋㅋ하기싫었던건지 이해를 못했던건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결국 클라이언트랑 삼자대면해서 겨우 일 진행시켰죠..-_-;;

      마지막 한명은.. conference call 같이 모두가 같이 얘기하는 곳에선 다 이해한척, cool, awesome 남발하며 “i got it”하는데, 나중에 결과물을 보면 다 틀리고………..ㅋㅋ……

      그나마 이런사람들이랑 일하면서 배운점이 있다면..
      1. 낌새가 이상하면 무조건 manager한테 이메일 CC하고 대화를 진행시킨다. 절대 전화나 구두로 일을 진행하지 않는다.
      2. 이상한 사람들은 나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미 회사 사람들 다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니 너무 열낼 필요 없다..
      3. 이런 사람들도 회사에서 잘 살아남는데… 내가 못할게 뭐있냐.. ㅋㅋ
      등등..

      이렇게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안그러면 힘들더라고요 ㅋㅋ

      근데, 그 인도사람이 직속 매니저이면 상황이 더 힘들수도 있겠네요..혹시 그 위의 매니저와는 안면이 있으신가요? 더 위엣분들 중에 괜찮은 사람들 (매너있고 합리적인 사람들) 있으면 친하게 지내시고, 나중에 일대일 면담같은거 요청해서 상담해보세요..(아님 지나가면서 슬쩍 얘기해도 괜춘..) 직속매니저를 불평하거나 하면 안되구 적당히 돌려가면서..

      아 덧붙여서.. 글쓴이가 몰라서 물어본 이메일에, 인도매니저가 다른 매니저까지 CC해가면서 짜증섞인 이메일을 보냈다고요? 만약 그렇다면……. 넘 걱정하지마세요.. 이미 CC된 사람들도 인도매니저가 이상하다는걸 알고있을거에요………..ㅋㅋ

    • 괴발 98.***.193.19

      사기꾼 같은 녀석들도 많이 봤습니다만,
      착한 애들도 많이 있어요. 나는 눈치없고 개념없는 쭝국애들이 더 짜증납니다.

    • 궁금이 76.***.69.132

      인도애들 쥐새끼 같다는 윗분 댓글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정말 같이 일하기 너무 싫은데 이 바닥에 너무 많다는..
      이젠 왠만한 매니저 자리까지 다 차지하고 있더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