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고가의 의자를 구입했는데 의자도 못받고 환불도 못받았습니다. 어디다가 신고해야 하나요?

  • #3600707
    slee103 73.***.154.35 1753

    지난 2월16일에 https://officechairatwork.com 이 사이트에서 740불 짜리 의자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2달이나 기다려서 겨우 페덱스로 온다는 연락을 받고 픽업 장소를 정해놓고 기다리는데 페덱스 에서 픽업이 준비되면 알려준다는 문자만 받고 준비되었다는 문자를 못 받아서 결국은 픽업 타이밍을 두번을 놓치고 물건이 다시 뉴욕으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그래서 환불을 요청했더니 그쪽에서는 아직 물건을 못 받았다며 물건이 들어오면 환불 해주겠다는 말만 반복하고, 페덱스 사이트에서 트랙 넘버를 추적해 보면 한달째 계속 스케쥴 딜리버리: 펜딩 상태만 계속되어있고 너무 답답합니다. 빨리 환불해 달라고 재촉하니 이제 사이트에서 제 메일을 계속 씹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화가나고 답답하네요. 이런 경우 어디다가 신고를 해야 할까요? 2월에 주문했는데 5월이 다 가는 이 시점에서 물건도 돈도 둘다 못받은 상황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 ㅠㅠ

    • 1코와이네111111 108.***.159.130

      어디 뱅크 쓰시길래…

      시간 상관없이 해줍니다…
      문제가 있는 트랜젝션 같은 경우에는요.

      증명 내용 캡쳐해서 은행에 보내세요.

      • slee103 73.***.154.35

        BOA 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면 3월 6일에 한 거래까지만 밑에 dispute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고 그 전으로는 비활성화 되어 있더라구요….

        • 지나가다 45.***.130.159

          오늘 당장 전화하세요

    • 1코와이네111111 108.***.159.130

      이런건… 전화하거나 씨큐리티 메세지 보내거나 해야합니다…
      미국에선 무조건 따져야해요…

    • ㅎㅎ 173.***.147.9

      야 아니 세상에 얼마나 부자시길래 의자 하나에 740 달러

    • Oo 74.***.147.170

      70만원짜리ㅡ의자에 앉으면 부자라구여???

    • 심실의자 75.***.3.196

      인체공학 사무실 의자는 저 정도 가격 이거나 더 비쌉니다. 설령 더 비싸다한들 코로나 때문에 회사에서 돈 주는 데, 비싼 걸 사던 말던 뭔 오지랖인지. 부자 어쩌고 비아냥 거리는 건지.

    • Polb 73.***.93.169

      트래킹 넘버 들고 페덱스를 가세요. 의자 판 회사에서도 물건 회수가 안되니 환불을 안해주는거 아닌가요? 더럽고 치사해도 직접 움직이셔야 할듯….

    • slee103 73.***.154.35

      https://www.sitejabber.com/reviews/officechairatwork.com?rid=14
      친구가 가르쳐준 사이트에서 여기 검색해보니 하하;;; 당한것 같습니다 ㅠㅠ
      은행에 전화해서 dispute 해보려고 일단 케이스를 올려놓긴 했는데 90일 이내의 거래에 대해서만 가능하다고 하는 것 같고 오늘은 딱 91일째 되는 날이네요;;; 결과는 아직 안나왔지만 비관적인 상황인거 같습니다. 인생공부에 740불이나 들어서 진짜 마음이 쓰리네요.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50프로 싸게 판다기에 혹했는데 하아…. 의자는 결국 동네 가구샵에서 제값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암튼 이 사이트는 일딴 죽을때까지 어떻게 해서든 돈을 받든 의자를 받든 괴롭혀 봐야 될거 같네요

      • 형아 71.***.16.15

        물건을 안 보내는 주는 싸이트는 아닌것 같고..
        대신 새 물건이 아니라 중고 물품을 보내는것 같네요. 그러니 싸죠..
        허먼 밀러 같은 의자들은 세일 할때 말고는 싸게 살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정식 딜러 통해 구입해야 워런티도 받구요.
        보통 10년 워런티 해주는데 몇년 쓰다가 워런티 한번 받아보면 그래도 비싼 값은 하는구나 합니다.

    • 174.***.128.108

      페덱스 번호가 있으니 아직은 스캠이라 단정할 순 없을 듯. 왜 페덱스 커스터머 센터에 요청할 생각은 않죠? 당연히 그 물건이 나에게 오든지 확실히 다시 돌아가게 하든지 그게 먼저일 것 같은데??

      • slee103 73.***.154.35

        당연히 전화해봤죠.. 거기선 쉽퍼한테 돌아갔다고 했어요

    • .gg 184.***.189.93

      일단 페덱스로 배달이 된거를 본인이 픽업 안한거니 본인에게도 책임이 있는거지요. 그리고 그걸 찾아서 배달 다시해달라고 해야하고 배달비는 본인부담해야겠죠. 물론 회사에서 리임버스 해줄지 모르지만.
      결국 본인탓이 절반입니다.

    • ㅎㅎ 4.***.94.119

      절대 개인이 만든 홈페이지에서 고가의 물건을 구입하지.않습니다.

    • ㅋㅋㅋㅋㅋ 174.***.153.20

      이 사이트의 민낯 “ㅎㅎ 173.***.147.92021-05-18
      야 아니 세상에 얼마나 부자시길래 의자 하나에 740 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 slee103 73.***.154.35

      2월에 결제한 내역이라 시간이 많이 지나서 dispute이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