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2-2522:02:15 #1500495432 192.***.105.136 3426
반박불가 미국 직업 서열
-
-
의사 위에 제약회사 영업사원…
불편 하지만 진실.
-
이쓰레기 같은 인간때문에 저도 워킹us 그만들어와야겠습니다.
들어올때마다 이런 저능아 수준의 글제목을 봐야 되고, 정작 중요한 글들은 뭊혀 버리고…
예전에 들어오시던 분들도 이제는 활동을 안하시는 거 같네요.회원분들 연말 잘 보내시고, 좋은 2015년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이젠 떠나야 될 시기가 됬네요. 워킹us….
설말 이렇게 물이 더러워질줄이야…-
아이고….
별걸가지고 다 스트레스 받으시는구랴…
험난한 세상 어찌 사실려구…
-
끼리끼리 노세요. 딱 어울리시겠네요.
-
어이구…고상한 슨상님은 케비어에 푸아그라드시면서 구름 떠다니는 소리하며 잘 지내시는감요?
-
-
-
-
못 배운티 자랑 하러 들어오셧나
-
간호사가 변호사보다 위? ….헐..
-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건 너무 아닌데요 ? 간호사가 좀 잘나가는 직업이긴 하지만 .. 돈 받는건 연봉 6천만원 에서 1억하는데
1억 받는 건 극 소수죠.. 대부분6천 ~ 8천 정도로 되요. 그리고 변호사 중에 돈 많이 버는 사람 1억 넘게 범니다
-
세금 보고 하면서 밥 먹고 사는 사람입니다. 변호사중 돈 많이 버는 사람 1 억 맞조, 하지만 파트너 들은 멀타이 밀리언 버는 사람도 있고, 파트너 하면 50만불은 그냥 찍습니다. 회계사들도, 파트너 달면 250K – 멀타이 밀리언 까지도 갑니다. 그리고 간호사분들 150k 이상 버는 사람도 보았고, 의사가 그것보다 적게 버는 사람도 봣고, 멀타이 밀리언인 사람도 있습니다. 직급과, 경력, 사는곳에 따라서 천차 만별이조, 그냥 이 포스팅 자체가 쓰레기 이고, 개념이 하나도 없는 ㅋ심심해서 할짓 없는 인간입니다. 따질 가치가 없는 포스팅이지만, 현실적으로 얼마 버는지 대충 알려 드렸습니다.
-
물론 파트너들은 많이벌죠. 하지만 한인으로 좋은 로펌에서 파트너 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사실상 저 순서가 현실에 가까운거 같은데요?
-
-
-
한국이민사회는 딱 세부류죠.
고소득 고학력자 그룹, 저학력자 그룹, 불법체류자 그룹.
중요한 건 자기가 대면하기 싫은 그룹에 대해서 ignore 하면됩니다 -
딱 너의 수준이 저능아라는걸 여기서 조금이라도 느끼고 깄으면 한다. 부모 욕되게 살아가지 말고.
나도 너같은 쓰레기들이 여기 너무 많아져서 이곳 잠시 떠나있어약겠다. ㅉㅉ
-
로마리오 년….
주변에 성공한 한인들 (특히 컴공, 소프트웨어 등) 보면, 몸을 부들 부들 떨며 주체를 못하는, 극심한 피해 망상증 환자….
분명, 정신병 입니다. 이런 류의 환자들… 격리 치료가 필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