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6-1917:02:00 #3609557— 174.***.21.158 1214
Utah Salt Lake City에 4박5일 정도 가족과 함께 집을 사기전에 둘러볼 예정입니다. 가서 구경할 만한 곳이 있을 까요?
-
-
3월말에 가족들과 함께 6일 여행을 그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시내 투어를 하실 계획이라면, 생각보다 주차할 곳도 별로 없고 가이드와 함께하는 버스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유명한곳 (Temple Square, Capitol Hill 등)을 다니면서 중간에 내려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City Sights 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했습니다.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근처에 유명한 곳은 차로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Spiral Jetty”라는 곳이 있습니다. Salt lake에 만든 조형물인데,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거기서 사진도 찍고 요즘은 날씨가 더우니 그곳에서 물놀이를 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또 다른 곳은 역시 차로 2시간 30분정도는 시내에서 가셔야 하지만, “Bonneville Salt Flat”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자동차 최고시속을 겨루는 소금평원으로 유명한 곳이며, 차를 직접 운전해서 들어가 달려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후에 세차는 좀 빡쎄게 해야하지만요 ㅎㅎ
제가 갔을때 3월은 출입이 되지 않았는데, “Bingham Copper Mine”도 한번 검색해 보세요. 인공위성에서도 보일 정도로 채굴하고 있는 광산이라 저는
보고싶었지만, 아쉽게 개방은 하지 않아서 못보았네요.그리고 sunset 시간에 맞추어서 salt lake에 가시면, 멋진 석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시간을 확인 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실제 시내쪽에서 왕복으로 움직이는 시간이 하루에 5~6시간쯤되니 제가 말씀드린 곳을을 한번씩 다녀오시면 아마 여행일정에 딱 맞지 않을까 하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가족분들과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
귀중한 정보와 조언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일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
-
5년 살면서, 개인적으로 즐긴 것들 쉐어합니다.
시내투어: 블로그나 여행후기 많으니 참고
비온담날 또는 소나기 있는날: 보네빌소금사막
조용한산책: 브라이튼스키장앞 silver lake
좀멀리산책: 백두산 높이와 같은 mirror lake
로컬커피: 3cups, bluecopper,솔렉로스팅컴퍼니
남자라면:Hill Aerospace Museum
꼬맹이라면: Hoggle Zoo
돗자리소풍:sugar하우스파크-
저희는 아이가 다 컸습니다만, 동물원도 한번 물어보고 가고싶다면 갈려구요. 정말 귀중한 정보와 조언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일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
-
와씨 지나가다보고 간만에 훈훈한 답변들이라 제가다 기분이 좋네요. “그걸왜여기다쳐물어개쁑쒼아” 이딴댓글 없으니. 답변길게하신분들 복받으세요.
-
Antelope Island State Park 좋았고, 윗분 말씀하신 Bonneville Salt Flat 가 보면서 식사를 네바다 주 라인 웬도버 카지노 뷔페 들러도 좋아요. 문 열었는지 모르지만…시내는 주정부 청사랑 시티크릭센터몰은 구경해볼만..
-
간만에 뷔페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
요즘 솔렉 무척 덥습니다. 언제 오실지는 모르겠지만 기온 확인해보시고 실내활동 위주로 스케줄잡기를 권합니다.
Natural History Museum과 Red Butte Garden 추천합니다. 여기서 솔렉 전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U of Utah campus도 둘러보시고 수요일에 오시면 roof top 에서 야경도 보실수 있으십니다.
요즘 Housing market이 seller market이라 집이 거의 하루 이틀만에 팔린다고합니다. Good luck!-
있는 동안 거의 100도 가까이 되네요.. 다행히 백신을 다 맞아서 실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