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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unity에서 간단한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게임의 캐릭터를 조종하기 위해서 머신러닝 방법을 사용을 하고 싶은데요.
머신러닝 툴들은 파이썬에서 잘 구현이 되어 있어서, 머신러닝 파트를 파이썬에서 구현을 하고, 이것을 unity와 접목을 하고 싶습니다. 제가 찾아보니 ml agent라는 것에서 python api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을 이용하여 머신러닝 python 코드들을 unity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만약 이렇게 연결하는것이, 병목 현상을 일으키고, 일반적이지 않다면, 머신러닝 코드를 그냥 C#으로 처음 부터 다시 짜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