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이 최근 “3배 넘게” 오른 것을 보고든 솔직한 생각

    • 형배 174.***.99.73

      그렇치 이거지
      비싼집사서 평생이자나내고
      사는 빚쟁이 삶이 아니라
      100%내집 은행집이 아닌
      내집이지

      역쉬 투자자 놀아도 한달 6천
      브래드최고!!
      부럽다 부러워

      • brad 24.***.24.241

        건강하십시오, 형배님!!

        • wow 96.***.122.45

          More than Triple? Congrats!!

    • 형배 174.***.99.73

      추가로 브래드 콘도는 수영장뷰!

    • brad 24.***.24.241

      Thank you, 형배.

      Wish the best success be with you!

    • brad 24.***.24.241

      Let me focus on these for 30 years: schb and vea.

    • Fik 97.***.59.146

      똘아이 둘이 잘 노네 ㅋㅋㅋㅋㅋㅋ
      공덕영
      이름이 그게 뭐냐

    • ㅎㅎㅎ 97.***.59.146

      덕영아 병원에 좀 가봐라 제발

    • ㅋㅋㅋㅋㅋ 207.***.33.19

      20% 다운하고 샀어도 지금 똑같이 $199,000이 되었을텐데 나머지 4만8천불을 주식시장에 투자했으면 훨씬 더 효율적이었겠지. 아니다 너 그 이상한거에 투자해서 홀라당 날렸건 거 보니까 다 날려멋었을지도 모르겠구나 ㅋㅋㅋㅋㅋㅋ 그래 잘했다 ㅋㅋㅋ

      • brad 24.***.24.241

        그렇게 하면 집을 11만불, 거의 2배 가격에 사야 함 (몰기지 이자의 무서움).

        • -_- 136.***.32.181

          머리가 있으면 산수를 해봐봐… 아니면 AI한테 물어보던가. 2013년부터 $48000을 S&P 500에 그냥 묻어만 놨더라도 지금 27만 불 정도란다… 11만 불에 집을 샀다고 치더라도 16만 불이 남네? 으이그… 멍청

          • brad 24.***.24.241

            왜 똑같은 집을 5만불이나 더 줌? SP500는 떨어질수도 있는거고.

            • ㅋㅋㅋ 168.***.242.42

              집값도 떨어질 수도 있는데 무슨 소리? 멍청한건가 ㅋ

            • brad 24.***.24.241

              네 집?

            • 루져공덕영 172.***.17.6

              너가 그러니까 물새는 콘도에서 못 벗어나는거다 루져야.
              대체 넌 할 줄 아는게 뭐 있냐? 주식 실패 책 실패 스레드 실패 집에선 물 새고
              현실 파악 해라 ㅋㅋㅋ

    • pointyhat 208.***.102.33

      주식으로는 “시간을 녹여내지 못했다는 얘기네요.

    • brad 24.***.24.241

      My portfolio is successful, but not 220% up yet:

      이번달 배당금

    • pointyhat 208.***.102.33

      주식시장은 올 타임 하이

      브래드 집도 올 타임 하이

      하지만 브래드 주식은 올 타임 로우

      사놓고 그대로 둔 집이

      계속 만지작거린 주식보다 낫다

    • brad 24.***.24.241

      ?

      Dividend will be over $6,000 this month:

      718418852 17939536221242790 1958820267713978543 n

    • pointyhat 208.***.102.33

      브래드가 솔직히 인정하는거지.

      주식은 망했고 집은 잘됏다고.

      그러니까 너무 뭐라하지 말자,

      • 루져공덕영 172.***.122.83

        주식 망
        책 망
        스레드 망
        집 망 (천장에서 물 샘. 최악의 집)

    • 지나가다 155.***.25.146

      뭐도 안되는 무능력 루져가 남들 따라하다가 뭐 제대로 하는 것도 없이 다 실패하는 듯….

    • ㅋㅋㅋ 97.***.79.184

      그 길, 남들은 다 도착했는데 아직도 넌 멀었지. 왜? 배당주 150개, 집 현찰 구입 이 ㅈㄹ 하다가 ㅋㅋㅋ

    • 루져공덕영 172.***.167.20

      니 옆집에는 물이 안새서 올랐겠지.
      니 집은 팔리지도 않을거다 ㅋㅋㅋㅋㅋㅋ

    • 루져공덕영 172.***.103.30

      Better view with 곰팡이 ㅋㅋㅋㅋ
      No one gonna buy your shitty co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