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3013:31:41 #3967108brad 24.***.24.241 427
-
-
그렇치 이거지
비싼집사서 평생이자나내고
사는 빚쟁이 삶이 아니라
100%내집 은행집이 아닌
내집이지역쉬 투자자 놀아도 한달 6천
브래드최고!!
부럽다 부러워-
건강하십시오, 형배님!!
-
More than Triple? Congrats!!
-
감사합니다!!
-
-
-
-
추가로 브래드 콘도는 수영장뷰!
-
Thank you, 형배.
Wish the best success be with you!
-
Let me focus on these for 30 years: schb and vea.
-
똘아이 둘이 잘 노네 ㅋㅋㅋㅋㅋㅋ
공덕영
이름이 그게 뭐냐 -
덕영아 병원에 좀 가봐라 제발
-
20% 다운하고 샀어도 지금 똑같이 $199,000이 되었을텐데 나머지 4만8천불을 주식시장에 투자했으면 훨씬 더 효율적이었겠지. 아니다 너 그 이상한거에 투자해서 홀라당 날렸건 거 보니까 다 날려멋었을지도 모르겠구나 ㅋㅋㅋㅋㅋㅋ 그래 잘했다 ㅋㅋㅋ
-
그렇게 하면 집을 11만불, 거의 2배 가격에 사야 함 (몰기지 이자의 무서움).
-
머리가 있으면 산수를 해봐봐… 아니면 AI한테 물어보던가. 2013년부터 $48000을 S&P 500에 그냥 묻어만 놨더라도 지금 27만 불 정도란다… 11만 불에 집을 샀다고 치더라도 16만 불이 남네? 으이그… 멍청
-
왜 똑같은 집을 5만불이나 더 줌? SP500는 떨어질수도 있는거고.
-
집값도 떨어질 수도 있는데 무슨 소리? 멍청한건가 ㅋ
-
네 집?
-
너가 그러니까 물새는 콘도에서 못 벗어나는거다 루져야.
대체 넌 할 줄 아는게 뭐 있냐? 주식 실패 책 실패 스레드 실패 집에선 물 새고
현실 파악 해라 ㅋㅋㅋ
-
-
-
-
-
주식으로는 “시간을 녹여내지 못했다는 얘기네요.
-
My portfolio is successful, but not 220% up yet:
-
주식시장은 올 타임 하이
브래드 집도 올 타임 하이
하지만 브래드 주식은 올 타임 로우
사놓고 그대로 둔 집이
계속 만지작거린 주식보다 낫다
-
-
+1
-
-
브래드가 솔직히 인정하는거지.
주식은 망했고 집은 잘됏다고.
그러니까 너무 뭐라하지 말자,
-
주식 망
책 망
스레드 망
집 망 (천장에서 물 샘. 최악의 집)
-
-
뭐도 안되는 무능력 루져가 남들 따라하다가 뭐 제대로 하는 것도 없이 다 실패하는 듯….
-
그 길, 남들은 다 도착했는데 아직도 넌 멀었지. 왜? 배당주 150개, 집 현찰 구입 이 ㅈㄹ 하다가 ㅋㅋㅋ
-
니 옆집에는 물이 안새서 올랐겠지.
니 집은 팔리지도 않을거다 ㅋㅋㅋㅋㅋㅋ -
Better view with 곰팡이 ㅋㅋㅋㅋ
No one gonna buy your shitty cond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