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댓글에서 영주권 지문채취 일찍가도 된다고 하시길래, 마침 아이 데이케어 데려다주는 시간이랑 겹쳐서 오늘 아침 일찍 갔었는데 (Jamaica ASC , NY) 담당자가 문앞에서 바로 거절하네요. 예정된 일자에 오던지 아님 변경신청하라고…
마침 저 말고도 인도 여자분이 한분 더 그런경우 였는데, 마찬가지로 돌려보내더라구요.
2주 후 예정된 일자에 가야할 듯 싶습니다.
저도 같은 장소 (Jamaica ASC , NY) 갔었는데요.
저는 예약일에 갔었지만 예약시간인 아침 10시보다 2시간 일찍인 8시쯤 갔었어요.
문앞에서 예약종이 보여주니.. 담당자한테 물어보더라구요. 담당자가 허락해서 저는 안으로 들어갈수 있었는데… 조금뒤에 저와같은 상황인 여자가 온거에요. 문앞에서 확인하던 사람이 큰소리로 또 똑같은 사람이 왔다 하고 말하니까. 담당자가 이제는 안된다고 해서 그여자는 들어올 수가 없었어요. 아침에 보니까 예약된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줄도 길고.. 위에 두분이 올린 글처럼 아침을 피해서 오후쯤 사람없을 때 가면 가능하겠구나 싶던데요.
저는 원래 정해진 날짜에 갔는데 그날 보니 사람이 적으면 입구에서 예약날짜 확인을 안하고 다 들여보내주더니 내부에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예약 날짜뿐만 아니라 시간까지도 엄격하게 확인하고 돌려보내더군요. 시간 맞춰 오라고. walk-in 하실분들은 지켜보다가 내부가 한산할때 들어가시면 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