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무당들의 굿판이 되어버린 개신교 이제는 끝인가요? 면죄부 판매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6개월 만에 목사가 됩니다.

    • ㅂㅈㅈㅈㄷ 24.***.243.45

      우리 민족성 자체가 이런걸 따르고 좋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북한같은 비정상 적인 나라가 오래 가는것 같습니다. 3대 까지..

    • 1 184.***.180.252

      중국 일본 이웃나라만 봐도 비정상적인 시스템을 가진 나라는 한국 아닐까요?

      재일교포로 사시다가 한국으로 귀화하신 수학자 김용운 선생님이 일본이라는 나라의 특수성을 해석하실때 일본과 북한이 비슷하다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즉 일본은 신라에 패망하고 백제의 유민이 일본을 세우면서 “천황”이라는 제도를 세우면서 그게 오늘날까지도 내려왔는데
      그걸 북한에 그대로 적용시켜보면 북한의 “주체사상”이란게 “천황”과 대응된다는 거에요. 그런데 대부분 일본인들도 철저히 그들이 백제의 유민이라는 사실이 안알려져 있고요. 천황이 백제에서 온것도 숨겨졌고요. 하늘에서 왔다고 해야 하니까. 북한도 안망하고 저대로 천년동안 앞으로 유지되면 일본과 같은 천황 시스템의 나라가 될지모른다고.

      남한이 겉으로 보기에 민주주의 체제를 갖춘것도 잘해야 20~30년 이고요. 그것도 미국을 모방하고 사대하고 있쟎아요?
      한국이 이상할수도 있지요.

      • ㅂㅈㅈㅈㄷ 24.***.243.45

        아저씨 뭔소리여~어…사이비 종교 얘기하는데…에!
        그러니까 공부를 못해서 그모냥 그꼴로 사는거여…

    • ㅋㅋ 125.***.175.98

      원래 사람은 집단최면화에 의하여 만들어진 무엇가를 따르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인류가 이 만큼 번성하고 살아 남을 수 있는 이유입니다.
      정의라 부르지만 막상 찬찬히 뜯어 보면 정의가 아닌 자기가 살기 위한, 살아 남기 위한 과정의 미화
      불의라 부르지만 막상 찬찬히 뜯어 보면 불의가 아닌 자기가 살기 위한, 살아 남기 위한 과정의 악평
      그것이 시대에 따라, 우두머리에 따라, 사람들의 분위기에 따라, 군중의 심리에 따라 달라지는 것

      • ㅋㅋ 125.***.175.98

        그래서
        부처(보살포함)는 이렇게 말했다지요 “내가 지옥에 안가면 누가 가리요”
        예수도 그말을 했다지요 “아버지, 아버지께서 원하신다면 이 고난의 잔을 내게서 거두어 주십시오. 그러나 제 뜻대로 마시고 아버지의 뜻대로 하십시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