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1401:07:34 #3224007v 184.***.220.175 3479
전화로 이미 신용카드 정보를 다 주었는데요, 이메일 체크해보니 또 이상한 걸 요구하네요. 나는 이메일에 이티켓이 날라와있을걸 기대했는데요.
“신용카드 사용승인서”(영어로는 CreditCard Hplder’s Authorization 이라고 되었네요) 이라는 서류에 카드정보를 다 적고 또 신용카드 앞뒤 카피와 운전면허증의 앞뒤 카피까지 보내라고 하네요.
이런거 보내라고 하는게 정상인가요? 난 내 서류들 정보들 보내는거 상당히 민감한데 특히 미국에서는 별일이 다 일어나쟎아요. 근데 전화로 내 생년월일이랑 신용카드 정보를 다 물어봐서 이야기해 주었는데, 또 이런 서류까지 보내라고하니까 좀 많이 당황스럽네요. 신용카드 결제하면서 이런거 요구하는데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보통 카드정보와 3자리 비밀 번호 그리고 익스파이어레이션 데이트 인터넷이나 전화로 알려주면 그걸로 되쟎아요.처음부터 이런거 요구하는 여행사인줄 알았으면 여기 여행사에서 표를 홀드하지도 않고 사지도 않았을 텐데요. 인터넷으로 사는거보다 별로 싸지도 않은데 왜 이런 불편한 절차를 요구하는지 모르겠네요.
여행사들에서 한국가는 비행기표 사게되면
보통 저런 서류들 다른 여행사들에서도 요구하나요?아니, 그리고 전화로 신용카드 정보 물어볼때, 이런 서류도 이메일로 갈거라고 이야기를 해주던가….그랬다면 다른 여행사 알아봤을텐데…시간날리고…이메일체크도 난 잘 하지 않는 사람인데…기분이 상합니다.
-
-
한국 카드인가요 혹시?
저 처음에 미국왔을때 한국카드 사용하려 하니 위와같이 요구했었습니다
쇼핑몰에서-
미국 시민권자가 무슨 한국카드가 있겠어요?
-
본인이 시민권자인지 영주권자인지 원글에 나와있지 않는 이상, 제3자가 어떻게 알까요?
-
-
-
비행기표는 부정결제가 많아 카드사에서 카드 없는 상황에서의 결제 과정에서 요구하는게 많다고 듣긴 했습니다. 카드 정보 종이에 쓴 폼으로 요구하는건 흔한 일인듯요.
-
orbitz.com 이나 엑스페디아 등에서도 산적 많지만 그런거 요구하는경우 한번도 없었고, 엘에이에 있는 여행사들에서도 그런기억 거의 없어요.
-
인터넷으로 그에 준하는 정보를 요구하죠. 보아하니 카드 실물도 없는 상황에서 제3자 결제인데 그럴 법도 합니다. 사실 cnp결제에서 신분증 하나 추가되었을 뿐이에요. 웹사이트라도 열어주면 좋겠지만 님이 그 비용 낼거 아닌 이상…
-
전화로 결제하는게 3자결제?
전화빌 같은거나 유틸리티 페이먼트 같은것도 신용카드의 전화결제 옵션이 대부분 다 있는데? 전화로 신용카드 결제 옵션이 있는경우에 그런 서류 요구하겠다는거 한번도 경험해본적 없네요. 무슨 소리하는건지 모르겠네.
-
-
-
-
해달라는거 당연함.
그냥 해 주면 됨.
싫거나 못 믿겠으면 사지마.
뭔 ㅈ도 아닌걸로 이렇게 글을 쓰나?
너도 여자지?
참 어렵게 인생산다. -
orbitz.com 이나 엑스페디아 등에서도 산적 많지만 그런거 요구하는경우 한번도 없었고,
– 이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님이 바로 결재하는 거라 요구안합니다.
엘에이에 있는 여행사들에서도 그런기억 거의 없어요.
– 여행사는 대리 결재 입니다. 님을 못 믿어서 님이 님의 카드를 보냈는 지 확인하는 겁니다. 뭘보고 님을 믿습니까? 신용카드정보가 님의 것인지… -
답글 첨 밉상맞게 쓰네요..
첫 번째 글쓴분한테 말하는 폼새보니
혼자 참 지 잘난듯 하고 까칠하고 주위사람 참 피곤할 듯-
시민권 받고 싶어 받은거 아니니 너무 꼽게 보지마라. 자랑할 뜻 눈꼽만치도 없는 사람이다. 나도 여기서 써바이벌 할려니 어쩔수가 없었다, 그러니 자랑으로 이해하지도 마라. 그런걸 자랑으로 여기는 넘들은 진짜 인간 말쫑이다. 자랑할게 그렇게 없는지…. 또 그런걸 자랑으로 받아들이는 넘들은…동정의 가치도 없다…레미제라블…시민권받는 선서식에서 다들 눈물 짜고 가관이 아니더라….진짜로 아프리카 후진국 남미후진국 인디아…그런데서 와서 시민권받은 애들은 그래도 이해가 가긴 간다. 그러나 한국사람중에 그런사람있으면 진짜 쪽팔릴일이지.
-
내가 글을 두 번 읽어보니 난독증이 맞음. 아니면 걍 욕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임.
아니 여기 시민권자인걸 누가 자랑으로 받아 들인 사람 없는 거 같은데… 혼자 이상한 생각하네
시민권자이든 아닌든, 한국 카드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거고.. 자기가 원글에 말 안했는데 남들이 글쓴이가 시민권자인지 아닌지 (다른 사람들은 관심도 없을테고), 그리고 한국카드가 있는지 없는지 어케 암? 혹시 한국 카드면 그럴 수 있다는 도와주는 댓글에 댓글 단 거 보소 ㅋㅋ골 때리네…
그거 생각나네… 예전에 한국가는 비행기에서 승무원이 어떤 촌스런 아줌마한테 세관신고서 필요하세요? 물어보니까 그 아줌마가 “전 미국 시민권자에요~호호”. 그러니까 승무원이 “네? 그래서요?” 하니까 주위에 다들 빵 터짐 ㅋㅋ
-
-
-
ㅁ ㅣ친 ㅆ ㅣ발년아 ! 이상하면 그여행사에서 안사면 될거 아니냐 쌍년아!
-
댓글들보니 이 싸이트 들어오는 넘들 꼴이 다 드러들 나는구나.
-
엉뚱한 곳에서 헛소리 하지 말고
시민권자 답게
이상하면 이상하다고 신고해요..
신고하기 전에 확인하는 거면
다른 사람 의견 경청하고요
님의 경험이 어떻든
다른 경우에 어떤 지 알아 보려는 거 아닌 가요?
다른 사람 의견을 내는 데
난 그런 적 한번도 없어 이상해
그럼 어쩌라구요…
이상하면 신고하든지 계약 하지 말아요
님이 이상한 짓거리 해 놓고 왜 엉뚱한 곳에 초점을 맞춰요
별 이상한 사람 다 보겠네
-
-
125야
너 말잘했다.댓글들중에 지가 여행사서 표 샀는데 그런서류에 관해서 어쨌다더라 하는댓글들은 없고 별 이상한 댓글들만 있쟎아. 너도 니 경험을 이야기한게 아니라 무슨 여행사 대변자같은 댓글만 하고.
-
서류에 대한 답글 했는 데… ㅎㅎ 참 별 미친넘 다 보겠네
내 경험 이야기 하지 니 대신 분석 해 주랴
미친 넘아-
세상에 또라이가 많다지만 이런 미친넘 같은 또라이 첨 보네
“여행사 대변자같은 댓글만 하고.”
했으면 왜 안 되니
니가 싸질러 놓은 글은 어떻고
니글이 뭐가 대단해서
별 또라이 같은 넘
니 여행 가는 거 표사는 데
니 신원 팔릴까 걱정하는 거
나 하고 무슨 상관인데
미친 또라이야-
밤 12시에 헛소리 그만 하고
뭐 잡고 잠이 나 자라
댓글에서 니가 얻을 글 없으면
니가 여행사에 따지든 꼴리든 하고
미친 넘아
이러니 미국이 개판이라고
나오지
이런게 시민권자라고 미친넘
난
미국 카드 한국카드 다 있다..
미친 넘아
니 자격이 안 되어 없는 거지
시민권자라 없냐
헛소리는 지가 해 놓고 화풀이는 남에게 지랄하고 지랄이여
-
-
-
-
본인표만 결제 하는데 그런가요? 아니면 본인이랑 다른사람꺼도 같이 결제 하시는건지? 후자면 저 폼 요청하는게 이상하진 않음
-
한국 여행사 통해서 예약할때도 한번도 그런 정보 서류 요구 받은적 없습니다.
저도 처음 듣는 얘기네요. -
해외 호텔 이용할때는 그런거 필요하긴 하던데 자국내 티켓 부킹할때는 요청받은적이 없음..
-
저위에 125는 잠도안자고 혼자서 엠뱅gr 한거야? 그러길래 그런식으로 댓글달래면 아예 댓글달지 말어!!!
-
글쓴이 싸가지 하고는. 여기 오는 사람들 중에 시민권 영주권 불체자 한국 유학생 비자 진행중인 사람들 많은데 한국 카드 있으면 그런 정보 요구할 수 있다고 말한 사람에게 답하는 말 꼬라지 하고는. 제3자로서 의견내는 사람에게 여행사 대변인 같다니 참나 어이가 없다. 그리고 니 시민권 있다고 자랑하냐고 트집 잡은 사람 아무도 없다. 남의 말 비꼬아서 지멋대로 해석하는거 적당히 해라. 이 새키도 지가 원하는 답변 못 들으면 열폭하는 새키네.
운전면허증 카피 주기 싫으면 안 주면 되잖아. 짜증나니까 여기다가 글 쓰고 같이 화풀이 하고 싶은데 동조 안해주니까 열폭하는거보소. 동조 얻고 여행사 욕하고 싶으면 니 부모한테나 전화해.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화풀이 하지 말고. 별 이상한 새키 다 보겠네 -
아니 근데, 이 싸이트 들어오는 넘들은 미국오면 한국 한번 안나가나? 아니면 한국에 있는넘들만 댓글다나?
왜 카더라 통신에, “지 경험이 아니라 지 생각들”만 댓글올리나?
저위에 형아192처럼, 니가 비행기표살때의 니 경험을 확실하게 얘기해 보란말이다. -
네 인성이 첫댓글의 답글에서 다 드러났는데 누가 널 좋게 보겠냐? 첫댓글도 비슷한 경험담이야, 이 난독증아. 일베 같은 댓글에 욕을 했으면 또 몰라도 좋게 얘기하는 사람에게 짜증이라니. “얘기 해 보란 말이다?’ 어따 대고 명령질이야. 여행사에서 일한 경험 있어도 니같은 놈에게 조언해주고 싶은 마음은 없다. 넌 인성이 못되고 더러운 새키라 이런 이상한 일이 생기는거다!
-
크레딧 카드 기계에 직접 swipe 혹은 insert 하지 않는 경우 종종 charge back의 위험이 있는 관계로 그런 서류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본인의 크레딧 카드로 그 금액 만큼을 결제해도 된다고 허가 해주시는 서명인 것 같은데요.
그렇게 불쾌해 하실 일은 아닌 듯 합니다. -
여기에 오는 사람이 다 영주권에 목을메는 사람들이고 불체자들 많은데,
시민권자라고 했으니 질투를 받는게 당연하고
신분 갑질로 여기는 찌질한 애들이 천지다. -
대한항공 사이트에서 내 미국카드로 부모님 항공권 구입했을 때 대한항공에서 결제 카드와 내 신분증을 요구한적 있음
-
근데 위에 댓글에 시민권자인데 한국크레딧카도 갖고 있다는분, 그게 가능한가보네요?
주민등록도 다 말소되었을텐데? 하긴 미국여권으로 신분증명하면 될려나?유학와서 영주권에 시민권까지 받을려면 십수년 또는 수십년을 미국살았다는 이야기고,
미국에서도 신용카드 갯수를 최대 2개내지 3개를 초과하지 않을려고 하는 내게는 거기다가 한글이름의 한국크레딧카드를 발급받는게 가능이나 할지도 모르지만, 가능할지라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신기할 뿐입니다. 미국온지 일이년밖에 안된거라면 모를까. 그럼 넌 미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에서 자랐니? 그럼 가능하지.-
“신용카드 발급
외국인의 경우 신용카드는 체류코드가 F-4 또는 F-5이면서 직장에 다니고 있거나 부동산등의 재산이 있는 경우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카드 회사별로 차이는 있지만 외국인등록증,국내거소신고증 외에 소득관련 등의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심사 후 카드 발급 유무를 결정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 회사에 문의하여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
-
무슨 크레딧 카드 수집광도 아니고…
-
뭔가 문맥 파악을 잘 못하는듯..
무슨 질투요???
처음 답글 다신분이 본인의 경험을 말씀하신건데
글쓴이의 답글이 맞는 글 같나요?
시민권문제가 아니라 싸가지가 없어서에요 -
취소하고 델타항공으로 구입하면 같은 대한항공 타면서 신용정보도 요구하지 않고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한국여행사 번거롭게 굳이 이용할 필요 없습니다.
-
174. 저거
진짜 싸가지가 바가지네.
계속 디나이얼 속에 살어라. 니가 시민권 없다고 시민권자들한테 그러는게 아냐. -
104*야,
난 한국 신용카드가 불필요하니까 고맙다는 말은 못하겠고,
그런 난리부르스치며 한국신용카드가 필요한 사람이 고마와할지도 모르니까 댓글 한번 손가락빨고 기다려바.
근데 이 싸이트들의 싸가지로 봐서는 영…., -
그리고
원글에 대한 결론을 말해주면,
“여행사 맘이니라”.
-
소비자도
소비자 맘이니라.
-
결론이 참 싱겁제?
-
이런글로 장난 치지 말고
니가 아는 결론 글 왜 올리니
미친넘아2018-05-1815:16:43 #3214779
ㅇ 184.***.220.175 262
정은: 진핑 행님요, 열받아 못살겠심더. 리비아식으로 섬멸하겠다고 맨날 공갈협박하는 미국깡패넘들 그냥 참어야 합네까? 그냥 내레 미국에 그냥 팍 한방 쏴불랑께 행님이 뒤좀 봐주소예.진핑: …… 이 따꺼믿고 쪼매만 기둘려라. 내도 다 생각이 있다.
-
-
J 184.***.220.175 393
김종훈은 해군의 빽을 정치적으로 잘 활용했을뿐.한국계 성공의 샘플로 왈가왈부하는것 편치 않다.
미국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성공한 한국계 입지전적 인물이 진짜 없긴 없는 모양. -
125.* 이넘,
완전 스토커 진상이었네?
시민권자만 보면 그렇게들 배가 아플까?야! 너 머하는 넘/뇬 이야?
-
새로운 관종 출현이네…
예전처럼 정보를 얻기 위해서 workingUS에 들르는것 보다는, 요즘은 이런 관종들 구경하러 옵니다.
저쪽에 여혐글 맨날 올리던 관종이 슬슬 지겨워 지기 시작했는데…
이런 얼빵한 자작글을 앞세운 새로운 관종 출현이라…
또 한 며칠 심심치 않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