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외에 다른 괜찮은 차종은?

  • #1373
    어코드 67.***.85.34 7307

    이번에 차를 혼다 시빅에서 바꾸려고 하는데 4기통에 가죽씨트로 하려고 합니다.

    혼다 어코드를 보니까 EX 만 가죽씨트가 있더군요. 6기통으로 하고 싶지만 기름 많이 든다고 아내가 4기통으로 원하는군요. 현재로선 혼다 어코드 EX (4기통 가죽씨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23,000까지 갈 수도 있겠더군요.

    마음같아선 소나타 좋은 것으로 사고 싶지만 집사람은 아직도 한국차라면 설레설레 합니다. 나 참 …..

    혹시 다른 것 또는 좋은 생각있으시면 리플 달아주세요.

    -차기종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구입자-

    • Steve 136.***.44.58

      현재 Accord LX 몰고있는 운전자입니다. 4기통 잘 나갑니다. 다만 여름에 에어컨 틀고 오르막 오를때 조금 힘들어 합니다만 그외는 아주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요즘 어코드 1.9% 스페셜 파이넨스도 있으니 좋은 딜하시기 바랍니다.

    • Josh 68.***.175.86

      어코드 LX 6기통을 몰고 있습니다. 많이들 기름 많이 든다고 생각하시는데,
      실제로 타보면 그렇게 차이를 많이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확실히 6기통이 힘이 좋고 차가 잘 나갑니다. 6기통 생각해보셔도
      좋을듯 싶은데요… 아니면, 캠리도 어코드와 같은 명성을 지니고 있는데,
      핸들링이 좋고, 가족들이 타기엔 안성맞춤인거 같습니다.
      소리없이 정말 잘 나갑니다. 어코드와 비슷한 가격대일것입니다.

    • v6 68.***.168.122

      josh님에 한표!!!!

    • 시카고서버브 24.***.12.165

      EX-V6 타고 있습니다. 한번 힘을 느껴보시면 다른거 운전하기 싫어집니다. 개스 그렇게 생각보다 많이 안 먹습니다. 미션과 궁합이 잘 맞아서 오히려 현다이 보다 훨씬 연비가 좋습니다. EX-V6의 편리함도 좋지만 XM라디오 너무 마음에 듭니다. CD 가지고 다닐필요도 없고 음질도 최고 입니다. 캠리도 좋긴 한데 디자인이 약간 노친네 스타일이라서요 물론 제 생각입니다. 전 그래서 어코드를 선택했죠.

    • 4기통 66.***.112.80

      6기통짜리 타니까 힘이 좋아서 무의식중에 스피드를 내게 되는 버릇이 생기더군요. ^^;
      전에 제타 6기통짜리 탈때 가속을 즐기던 생각하면…
      운전은 재미있지만 아무래도 티켓끊을 위험이 더 높아지고,
      6기통짜리가 기름 생각처럼 많이는 안먹어도 프리미엄 개스를 넣어야하기때문에…
      그리고 요즘차들 4기통짜리도 힘 좋습니다. 물론 6기통짜리는 더 좋겠지만.
      뭐 보통 항상 혼자 타고 다니니까 차가 무거울리도 없고,
      사는 지역에 따라서 언덕길 별루 없다면 4기통도 전혀 지장 없으리라 보여집니다.
      전 SUV 하이랜더도 4기통짜리 쓰는데 힘이 딸린다고 생각해본적 한번도 없습니다.

    • 알티마 69.***.13.127

      알티마 신형 많이 팔립니다. 디자인도 대체로 평이 좋은 편이고. 좀 젊은 취향이시라면 좋을 듯. 가격은 혼다 도요다보다 좀 깎아 살 가능성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만일 6기통을 꼭 원하신다면 미쓰비시 갤랑이 있습니다. 일본 본사의 여러가지 문제점과 판매부진으로 요즘 엄청 세일하는 것 같던데. 4기통 다른 차 가격으로 6기통 가능하실듯. 차 자체는 잘 나왔다고 하더군요. 워런티도 길고. 4기통은 좀 모자라고 6기통은 좀 버거우시다면, 신형 제타 5기통은 어떠실지. 폭스바겐 왈, 4기통의 경제성과 6기통의 정숙/파워를 겸비하였다던데. 믿거나 말거나… 아뭏든 결론은 어코드 캠리 말고 좋은 차 엄청 많습니다. 미국시장 좋은 점이 선택의 폭이 아주 넓다는 거지요. 충분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어코드 69.***.13.127

      참고로 저는 어코드 6기통 몰았었는데, 참 운전하기 편하게 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운전실력이 늘어난 것 같은 착각까지… 좋은 찹니다. 하지만 다시 사라면 다른 차 사겠습니다. 성능에 비해 좀 비싸고 길에 너무 많아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