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위치는 애틀란타 미드타운입니다. 회사까지 차로 출퇴근 40분 안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월 렌트비 버짓은 $1500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 없고 와이프랑 저만 있습니다.
2배드까지 가능할까요?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동네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Zillow.com 에서 보고있는데.. 정 어느 동네가 괜찮을지 감이 안잡히네요.
이번주 금요일, 토요일 애틀란타 방문해서 아파트들 아님 하우스 투어들을 해볼려고 합니다.
일단 직장이 미드타운이고 40분 안넘었으면 하시면 일단 한인타운인접 근접 도시들은 다 쩨끼고 보지도 마세요. (둘루스, 스와니, 존스크릭 등) 벅헤드, 도라빌, 노크로스, 샌디스프링스 ,브룩헤이븐, 디케이터 등이 님이 보실 동네 옵션중에 있을수 있구요, 회사까지 거리, 시간은 구글맵으로 직접 보시면 되고요. Marta 역이 있는 동네는 지옥의 트래픽경험 덜하시고 편하게 지하철타고 출퇴근 하실수 있구요. 저는 지난주까지 샌디스프링스에 있는 아파트에 살았는데 워킹디스턴스에 Marta 역이 있었습니다 (전 한번도 이용 안함) 그래서 아침에 역까지 걸어가서 Marta 타고 출퇴근 하면 되실거에요. 제가 살던 거기 아파트는 Mount Vernon Apartment 이었습니다. 투베드 투베쓰 $1500정도에 (유틸 제외)살다가 나왔어요. 아파트 주민들이 인도인들이 많고 거의 가족단위이고.. 그래서 정말 조용하고 문제없이 살다가 나왔어요.
그리고 애틀랜타 한인커뮤니티 사이트가 활발합니다. http://www.gtksa.org 이 사이트에서 ATL 커뮤니티 섹션으로 가시면 룸메/렌트 게시판도 있어요 거기가서도 거처 구해보시고 해보세요. 한인들이 내놓는 방이나, 하우스 등은 렌트하거나 하는 과정이 비교적 간단하고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