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타 여행정보

  • #392583
    JKim 74.***.154.150 8623
    11월쯤에 아틀란타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관광은 조금만하고 한국장보고 찜질방가고 맛난 음식을 먹고 싶어서 가는데 처음이라 어딜 가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한국장은 뭐 한아름에서 볼것 같구요. 찜질방에서 하루정도 지내볼까도 생각하는데 어디가 좋은가요? 두군데 있다고 들었는데…

    한국음식점중에 예전에 듣기론 고기부페같은데도 있고 고기집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종류(갈비,양념갈비,삼겹살…등)의 고기를 먹을수 있다고 하더는데 좋은 곳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한국음식 잘 하는 식당들도 추천 부탁합니다.

    브라질식 바베큐 음식이 맛있다는 소문도 들었는데 어디가 좋은가요? 구글해보니 여러군데가 있던데..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처음가는거라 많은 정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meadow 98.***.250.134

      gtksa.org 여기가서 알아보시는게 빠를듯해요..

    • 지나가다 170.***.235.79

      대충 말씀드리자면….

      한국장은, H-mart/Mega-mart/Assi-Mart 중에 메가마트 추천 드립니다.
      멀리서 오셨다면, 세군데 다 가보셔도 상관 없을듯 합니다만, 메가마트가 요즘 완전히 hot한 장소가 되었지요. 일단 메가마트는 다른 지역에는 없는곳이고, 최근에 세일도 많이 하는 추세죠. 세군데 모두 I-85 exit 104번 Pleasant Hill rd 상에 있습니다.

      찜질방은 제주 싸우나고, 잠을 자는것도 무리는 없더군요. 역시 104번에 있고요.
      고기 부페는 초원 부페 이야기 하시는것 같은데…. 갈비는 없었던것 같은에… 돼지고기/소고기/닭고기 다 있습니다. 아니면, 제주싸우나 맞은편 쪽에 철기시대를 이야기 하시는것 같기도 하네요. 거기는 삼겹살/차돌백이 unlimited 뭐 이런식이었던것 같은데… 그냥 한국식 고기집 같은 분위기입니다. (부페라기 보다는.. 제주사우나 같은 건물의 해와달도 이런식..) 요즘 가장 유명한 곳은 “허니피그”인듯…. 사람들 많이 가는데는 명가원이나 장수장 아니면 청담 이런데…. 맛도 괜찮고, 깔끔한 편이죠. 중국집은 다 괜찮은데, 104번 주변이라면… 국풍. 일식은 샘스나 강남… 일식 라면은 104번 H-mart 근처의 라쿠…

      박준옆에 순대국하는데도 맛있던것 같고…. 뷰포드 (exit 95)쪽으로 내려오면, 한일관, 조선옥 등등도 괜찮고… 좀더 올라가서 본가의 해장국도 괜찮습니다.

      집에 가실때는 BBQ같은 치킨사셔서 드셔도 될듯 하네요. 윗분 말씀 마따 gtksa.org가시면 정보가 더 많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