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플렉스라고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야 하고 차 정보, 운전면허증, 보험을 제공하면 며칠 내로 승인이 됩니다. https://flex.amazon.com/
배달시 일어나는 사고는 아마존 보험에서 커버가 됩니다. 아마존 플렉스 한다고 해서 지금 가지고 있는 보험이 올라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아마존 허브 / 물류창고가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해볼만 합니다. 추가로 자동차 수리, 서비스, 보험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플렉스 체킹 계좌, 카드 열면 개스 rebate 등이 있어서 추가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아마존 신청하고 6개월 기다니니 승은나서 두어달 정도 했었는데.. 일자리 따는거 하늘에 별따기에요. 그냥 가만 있으면 스케쥴을 주는게 아니라 그날그날 클릭해서 스케쥴을 따내야 합니다. 어떤날은 운이 좋으면 금방되는데 거의 대부분 안되요. 온종일 두 눈 부릅뜨고 핸드폰만 보고 3시간 눌러대면 겨우 될까말까 합니다. 언제 해도 상관없다면 밤시간에는 가능한거 같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무섭습니다. 미국은 가로등이 많은 것도 아니고, 좋은 동네 걸리면 안전하지만 생각보다 무서운 동네도 많아요. 아파트라도 배정 받으면 게이트 문 여는데만 엄청 시간 걸리고.. 암튼 전 아마존 플렉스 비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