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KIA ( K5 ) — 어떤가요? 시승해보고 괜찮으면 구입하려고 알아보는중입니다.

  • #3623099
    고민 172.***.147.234 2772

    제목처럼
    마무리나 성능 연비 등등…
    아무 의견이나 감사합니다.
    단, 근거없는 정보는 사절입니다. (예, 카더라….)

    디자인은 유투브로 엄청 들여다 봐서 맘에 들고
    간간히 공도에서도 보이네요.
    신형 엠블럼도 은근 맘에 들고요.

    상위모델 GT라인으로 보는중입니다.
    BOSE 오디오 시스템과 선루프도 맘에 드네요.

    • wed 73.***.40.230

      렌터카로 타봤는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예전에 구형 옵티마 탔을때는 좀 가볍다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이번엔 그런 느낌이 안들고 좀 쫀쫀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G70 172.***.42.28

      소나타 리미티드나 온라인은 어떠신지요? 소나타 k5보다 실내도 이뿌고 정숙합니다

    • GLE450 24.***.38.25

      GT는 카쟁이들 차에요..
      튜닝하기 좋게 나온찹니다. 쉽게 말하면 이전 제네시스쿠페 같은?
      손을 대실거면 강추합니다만 손을 안대실거면 큰 차이점이 없을듯 합니다.
      차량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신다면 추천드리구요.
      애지간한 옵션 넣으면 3만5천 가량 나오고 풀옵은 4만이 좀 안댈듯 하니
      날렵한 라인을 원하시는거면 조금 더 보태서 스팅어를 가셔도 될듯 하구요.

      단점은 동급대 차량보다 실내인테리어가 좀 많이 싸보입니다.
      무광 플라스틱으로 다 둘러져 있고 계기판도 아날로그구요.
      전륜구동이고 디스플레이가 많이 작고 트렁크가 별도로 되있어서 작은점.
      스포트백 디자인인데 후면 트렁크가 세단처럼 되있습니다. 해치백처럼 실내와 연결되지 않아요.

      확실한건 지난 모델이 비해 장점이 더 많아졌습니다.
      GT경우 N라인처럼 배기음도 들어가고 무게감도 커지고 시트가죽소재도 더 좋아졌구요.
      디자인도 세단이 아니라 스포트백이라 더 이쁘구요.
      우선 마력이 엄청 올라갔구요. 운전은 재밌습니다.

      연비는 전 모델과 동일합니다.

    • 소 나타 98.***.255.83

      소나타보다 좋아요.
      마즈다보다 좋아요.
      퓨전보다 좋아요.

    • M작고쇼듕 173.***.47.166

      가능한 최신연식으로 하시면 만족스럽게 타실거같습니다. 어느 시점을 기준으로 시스템이나 모든게 한차원 올라간것 같아서 구형 외제차보다 더 인테리어나 다양한부분이 세련되구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 09/2020 50.***.225.170

      렌터카로 최근에 탓엇는데 기본사양인거 같았습니다만 빠릿빠릿하게 잘나가고 autohold/blind spot warning 그리고 apple carplay 가 wireless로 연결이 되더군요 시동걸자마자 apple carplay 가 wireless로 모니터에 나오는거 보고 감탄했었습니다 ㅎ 연비도 스포츠로 달렷는데도 32~34정도 나오더군요 앞부분 디자인은 멋잇고 뒷부분은 좀 밋밋하던데 그래도 잘나온거 같습니다

    • 1111 104.***.211.192

      사실 중형세단 내연기관차는 죽어가는 시장이라….. 사실 어떤 브랜드를 사더라도 껍데기만 다르고 거기서 거기일 겁니다.

    • sonata 71.***.2.209

      전소나타가 더 좋던데… 옵션도 기아 k5보다 많고 실내 인테리어도 개이뿌고.. 저라면 소나타 n라인이나 리미트드로 가겠습니다..

    • Jara 47.***.234.227

      내연기관차는 죽어가는 시장이라 어떤 브랜드를 사더라도 껍데기만 다르고 거기서 거기일 겁니다…// 윗분 왜 이런 소릴하는지. 전기차야말로 껍데기만 다르고 아직 거기서 거기지요. 다른 건 몰라도 가솔린차의 방대한 선택 다양성까지 무시하는 건 뭔 허세인지.

    • asdfg 162.***.160.53

      2022년식 K5 GT-Line w/ Premium Package 오너입니다.

      동급대비 실내가 싸보인다는 위에분과 전혀 공감을 못하겠네요.
      내장 소재가 물론 럭셔리 브랜드처럼 고급진 가죽같은건 기대하면 안되죠.

      그래도 싸보이진 않고, 인테리어 나름 고급져 보입니다.
      옵션도 다른 브랜드 대비 훨씬 좋구요. 한국이나 캐나다처럼 디지털 계기판 안들어온건 아쉽지만 그래도 다른 옵션은 모두 만족합니다. 특히 반자율 주행 기능이 무척 편리하더군요.

      외관 디자인도 엄청 잘 빠졌구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디지털 계기판, 버튼식 변속 등) 은 소나타가 더 좋지만, 외관은 K5 가 더 이쁘다고 생각하고, 인테리어도 이정도면 나름 고급지구요.

      윗분 GT 와 GT-Line 을 헷갈리신거 같은데, GT-Line 은 기본 모델에 GT 스타일링만 가져온 트림입니다.
      GT-Line은 열선시트, 열선핸들, 통풍시트 옵션은 없고, 이 기능들 원하시면 EX 트림을 구입 하시면 될듯 합니다.

      • 지나다 70.***.216.181

        절대 공감.
        저도 딜러샵서 보고 깜놀했다는..
        고급감이 완전 High value vehicle 같은 느낌..소나타 리미티드 보다 훨 고급진 느낌.
        많은 분들이 GT 와 GT line 헷갈리시는데..시원한 설명.
        저도 GT-Line 추천합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