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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4-3013:46:48 #3331785ㅇㅇ 68.***.110.241 5409
여태까지 쿠페나 스포츠세단만 타다가 이번에 임팔라타고 고속도로 2시간정도 다녔는데 상당히 편하더라구요
차도 큼직해서 부대끼는것도 없고 서스가 물렁해서인가 물위에 보트타듯이 스무스하게 나가서 운전피로도도 없고 그렇다고 출력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차가 좀 큼직하고 편한걸 찾는데 임팔라 신형보다 더 좋은 선택지가 있을까요?
1~2주에 한번꼴로 2시간거리에 있는곳 왔다갔다 해야되서요
아니면 소형SUV가 대형세단보다 고속주행 편한가요?
벤츠S나 캐딜락CT6이런건 너무 비싸고요
예산 한 3~4만불대로 가능한것중에 고속주행 임팔라보다 편안한거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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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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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우르스보단 임팔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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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xus ES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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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팔라보다 작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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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K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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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은 너무 비주류라… 링컨갈바에 캐딜락중고가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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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글님이 바라는거 모두 충족하는 차는 제네시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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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도 제지역에서는 너무 비주류고 g80은 임팔라에 비해 비싼편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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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or volvo s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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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도 제지역에서는 너무 비주류고 g80은 임팔라에 비해 비싼편이라
볼보90은 임팔라 두배가격아닌가요 게다가 모회사 짱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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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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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제지역에선 너무 비주류고 70이면 임팔라에 비해 많이 작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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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is 강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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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까 제네시스는 미국에서 아직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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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만불 선에서는 멕시마나 임팔라 (단종 예정 ) 아니면 300 정도
제네시스(6 기통)는 3-4만불 선에서는 구입 하기 힘들고… 4만 후반 정도 합니다…-
훌륭하고 현실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맥시마도 괜찮은데 운전석 레그룸이 비좁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그나저나 임팔라가 왜 단종되려나 잘팔리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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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편하다고 임팔라 타다가 나중에 수리비 폭탄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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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샌 gm차 나라에서도 밀어줘서 그런가 정신차리고 잘만들던데
중고 임팔라 보면 20만마일까지도 타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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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 v6 sedans will 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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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is G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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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아발론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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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편의성면에서는 미제차가 나은것 같습니다
도요타차들이 또 렉서스 하위호환이여서그런가 그 특유의 턱주가리 디자인도 별로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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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나 링컨 강추에요. 얘네들은 방음도 좋고 하체도 튼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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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풀사이즈 가려면 4~5만봐야되지 않나요? 링컨은 미국차인데도 미국에서 비주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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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왕이면 국산차 타는게 좋죠. 제네시스 강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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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람들이.. Genesis G70 추천하시는거 같은데 별로입니다. 관련 직종 한국회사에서 일하고 있고 맨날 Test해 봐서 누구보다 잘 압니다.
Lexus 강추고요. 그 다음으로는 Acura추천 합니다. 링컨 = Buick 인데 잔고장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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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제차들 많이 추천하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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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팔라 좋아요. 힘도 좋고 정숙성 좋은데 기름을 많이 먹어요.
윗분 말씀대로 렉서스나 아큐라 추천합니다. 소형 SUV ㅡ NX나 RDX정도만 되어도 훨씬 몸이 편해요. 딜 잘하시면 4만이하로 구할수 있을거에요.-
흠 소형 SUV가 대형세단보다 고속도로에서 더 편한가요? 대형suv(쉐비 타호) 몰아봤는데 너무커서 너무 출렁거리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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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팔이들 여럿 나왔네 ㅋ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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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elbase 긴 차는 다 편해요. 님이 작은 쿱 타고 다녀서 큰 차이를 느꼈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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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생각해보니 휠베이스 긴게 저한테 맞는것 같네요 말씀대로
옛날에 구형캐딜락 긴것도 상당히 편했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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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취향이 아니라 저는 최종적으로 애큐라를 선택했습니다만
토요타 아발론이 아마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다만 신형 디자인은 호불호가 극명한 듯 싶어요. 🙂 -
Telluride LX 강추합니다. 세금까지 다해서 36k. 세단 타다가 타니 마치 구름위를 다니는 듯. 부드럽고 힘 좋고 조용합니다. 마음의 평화가 왔죠. 안전하니 더 맘도 편하구요. 다만 기름은 세단보다 많이 먹습니다. 평균 20~25 mpg 나와요. 전에 몰던 세단은 30mpg 였구요. 자동차선유지기능으로 곡선차선 알아서 핸들이 움직여 맞추어주고, 각종 센서로 알아서 가고 차 끼면속도줄이고 차선 안바꾸면 첨에 세팅 끝나면 나가는 고속도로 출구까지 핸들에 손대고 차가 어떻게 운전하는 지 보고만 있으면 됩니다. 차선 바꿀 때 접근차량 있으면 차가 알아서 경보음 울리면서 차선 변경도 막아줍니다. 1시간 운전하고 10분 운전한 느낌이 들죠. 50분을 차가 알아서 운전을 했으니. 그냥 핸들에 손은 대고 있지만 운전기사두고 지켜보는 느낌을 받습니다. 알아서 가고 서니 발은 쓸 일이 없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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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하신 기능은 “텔루라이드”이기 때문이 아니라 그냥 어댑티브크루즈랑 LTA 기능입니다.
요즘 나오는 왠만한 차들은 옵션으로 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토요타 (캠리)는 깡통 트림에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대형SUV는 너무 출렁거려서 멀미나더라구요. 또한 7~8인승 필요없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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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쓰지 말고 제너시스 6년 10만이하 중고차사셔요 7천불이면 노력하면 사요…렉서스 e350너무좋아요. 중고사서 30만 충분히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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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쓰지 말고 제너시스 6년 10만이하 중고차사셔요 7천불이면 노력하면 사요…렉서스 e350너무좋아요. 중고사서 30만 충분히타요 아니면 도요타 하이랜더 2007년 구형인데 일본서 제작 15만이하 사셔요…6천이하면 가능 내구성 정숙성 최고임 두아들 다 이차 사줫어요..혼다는 미션이 나뻐요…사지마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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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하는거 좋아해서 굳이 너무 구형사고 싶진 않네요… 인테리어도 어느정도 되면 좋겠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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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팔라 타보고 감동먹은 사람한테 웬 현기차팔이랑 깽깽거리는 일본차팔이 들이 난리칠까..
당연히 같은계열의 Buick Lacrosse나 Cadillac XTS로 가야지!-
맞는말씀이신것 같습니다. 아마 임팔라하고 라크로스 XTS가 같은회사라 비슷할텐데
뷕은 너무 어르신들이 많이타는것 같고 중고XTS도 함 생각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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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ddy XT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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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차를 시승해본 결과 대체로 도요타계열 차들이 가장 정숙하고 좋았습니다. 캠리랑 시에나가 대표적인데… 뭐랄까, 느낌이 다른 차종에 비해서 말랑말랑 하다고 해야하나요. 폭스바겐 차들은 하드하고요. 그런데 렉서스는 너무 조용해서 졸립더군요. 렉서스 강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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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경험으론
-닛산 맥시마는 차는 큰데 실내는 그리 넓지 않았던거 같고 기름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구요.
-현대 제네시스는 한국에서 지인 차 나봤는데 뭐 소나타나 제네시스나 그게 그차였던 기억이고…(소나타나 그랜져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뭐 조금 더 좋겠죠) 한국사람이라고 꼭 한국차 타야하는거 아니면 전 타사 차량 보겠어요. 같은가격이라면.
– 토요타 / 렉서스 군. 물렁거리고 스무스한 주행느낌을 좋아하신다니 토요타나 렉서스로 추천 드리고 싶군요. 조용하고 편하다는 평이 많아요. 개인적으로 전 살짝 스포티하면서 편한차를 선호해서..오래전 토요타 타고 고속도로 달리는데 보통제가 타던 차는 쫙 가라앉아 가는느낌이었는데 토요타는 반대로 붕떠서 가더라구요. 말씀하신대로 배타는 느낌. 옆에 큰트럭지나가는데 휘청거려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 차종은 ES나 RX(SUV) 면 원하시는 가격대에 찾으실수 있을것 같네요.
SUV 도 요즘잘나와서..그리고 일단 운전자 시야확보가 좋아요. 그점도 고려하셔서 시운전도 해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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